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181 바보 섹스중 고백 << 이거 반칙 일까요 18 sisters 2026-06-24 0
5775180 바보 전설의 임신 번개가고싶다 팩트폭격기12 2026-06-24 0
5775179 바보 헤어좀 더 사야대 4 사랑해용 2026-06-24 0
5775178 바보 오늘은 눈치 잘보면서 일 해야해 7 달달밤 2026-06-24 0
5775177 바보 예전에 그 평가중에 아바타보고 자기꺼 길이재는놈이 2 최유은 2026-06-24 0
5775176 바보 피자가먹고싶어피자가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75 바보 아바타 보고 몇 cm 일거 같은지 평가해줌 24 ㅇㅇ 2026-06-24 0
5775174 바보 "여자애들은 왜 맨날 앞머리를 올리고다니는거야?" 2 ㅇㅇ 221.154 2026-06-24 0
5775173 바보 워...원금만...도...돌려주십시오... 28 이뀨립스 2026-06-24 0
5775172 바보 아조금잠들어버렸다 7 실고밍 2026-06-24 0
5775171 바보 평가용링크맨날짤리니까오마카세평가해주샘... 3 미찌 2026-06-24 0
5775170 바보 요새 약간 별좆도 아닌거 스코프쬐이면 과장되고 2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69 바보 태도평가를원하고있어요 6 롯체 2026-06-24 0
5775168 바보 퀘프로 페이셜은 이~못하나? 8 우우웅 2026-06-24 0
5775167 바보 평가해줌 57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1
5775166 바보 내가 생각이 너무 많나 2 우주이 2026-06-24 0
5775165 바보 심심해서 리퀘받고 싶은데 또 글삭되겠지 8 바바나 2026-06-24 0
5775164 바보 r 뭔 평가 해줄까 26 익명의평가반고닉 2026-06-24 0
5775163 바보 오늘은 평가고닉없나요 6 최유은 2026-06-24 0
5775162 바보 페이셜 한뒤로 얼굴에 감정이 잘 드러나게됨.. 12 ㅇㅇ 2026-06-24 0
5775161 바보 맛난거 사먹고싶어 2 토종오리 2026-06-24 0
5775160 바보 쟌슨빌 소세지김치볶음밥이 먹고싶당...... 10 이뀨립스 2026-06-24 0
5775159 바보 우울 4 졸커땡컨 2026-06-24 0
5775158 바보 어제 나 닮았다고하는 강아지를 봤어 5 소냐 2026-06-24 0
5775157 바보 프플방에서 임포스터아바타 신기한거 봤는데 13 달달밤 2026-06-24 0
5775156 바보 저는 채식을 매우 사랑함 5 파란색귤 2026-06-24 0
5775155 바보 근데 가끔 저화질뷰지보이는애들 말하기도 그럼 ㅇㅇ 2026-06-24 0
5775154 바보 확실히 싸맨게 더 낫긴한듯 11 슘칼이 2026-06-24 0
5775153 바보 왕도물 좋지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5152 바보 불과 물의 정령이여 대지의 기운이여 8 삐꾹이 2026-06-24 0
5775151 바보 아침부터 불닭 먹을게 2 ㅇㅇ 2026-06-24 0
5775150 바보 언능 자야겠음 13 눈바로 2026-06-24 0
5775149 바보 나이키는 요새 멋이 없더라 이름값 2026-06-24 0
5775148 바보 페이셜 기기도 답없지만 7 야나기 2026-06-24 0
5775147 바보 기본상태는 평소에 다니는 모습으로 해야하지않아..? 5 ㅇㅇ 2026-06-24 0
5775146 바보 아빠일어났따 8 사랑해용 2026-06-24 0
5775145 바보 협곡에서는 표독탑임 9 mov3 2026-06-24 0
5775144 바보 유니티 업로드할때 중요한건 기본 off로 11 달달밤 2026-06-24 0
5775143 바보 브갤시작하고 딸 겁나많이침 3 팩트폭격기12 2026-06-24 0
5775142 바보 나도 아바타 기본상태가 속옷상태인데 7 아리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