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51 바보 청문회 번개는 없나요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50 바보 브챗하면서 브갤 안좋은곳이라고 하면 모순이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49 바보 부챗 일찍 킬까,,, 슈플렝 2026-06-24 0
5777148 바보 랜매가지말라고 12 기타 2026-06-24 0
5777147 바보 갤=화장실 8 다채 2026-06-24 0
5777146 바보 갤이 왜 나빠!!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145 바보 념글 레저드네 우이 2026-06-24 0
5777144 바보 갤? 아 디씨요? 그거 나쁜사이트잖아요 11 개추 2026-06-24 0
5777143 사진/영상 6/24 저댄번개 사진 5 리버린 2026-06-24 1
5777142 바보 호감고닉이 랜매 떡밥 돌릴때만 가면 개추 1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41 바보 랜매원래는조앗는데... 7 롯체 2026-06-24 0
5777140 바보 요즘 나서스 닮은 아바타 자주보이네 3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39 바보 호요툰으로 일반 부스아바타에 쉐이더 적용 못하는거였냐.. ㅇㅇ 218.48 2026-06-24 0
5777138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3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37 바보 너 눈팅 갤안견이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36 바보 걔랑 주말에만나기로함 2 ㅇㅇ 106.101 2026-06-24 0
5777135 바보 피자 포장주문 전화로햇는데 20 우이 2026-06-24 0
5777134 바보 아 저는 반고닉 ㅇㅇ이에요 4 ㅇㅇ 2026-06-24 0
5777133 바보 아 도배차단 4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32 바보 브챗하고싶우...일어나서 허리흔들고싶우..... 8 마마밍 2026-06-24 0
5777131 바보 커미션 파일 넘겨받앗오 6 카호 2026-06-24 0
5777130 바보 첫 랜매에서 만난 갤럼이 3일후 게이31차당하는거봄... mov3 2026-06-24 0
5777129 바보 랜매가서 걍 복도에있다가 확정매칭하셈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8 바보 랜매떡밥이야? 2 모해자니 2026-06-24 0
5777127 바보 그래 일단 나는 랜매를 안갔어 파란색귤 2026-06-24 0
5777126 바보 즐거운 퇴근이에용 5 비엔이 2026-06-24 0
5777125 바보 짤녀 퇴근함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124 바보 재 랜매 안가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23 바보 브갤은 어떤 곳일까 6 녠니무 2026-06-24 0
5777122 바보 근데 갤안분 구별 어케함 5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21 바보 걍 갤안분만나면 다시 대기방가셈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0 바보 3인랜매열면감 1 ㅇㅇ 2026-06-24 0
5777119 바보 갤 안하면서 번개온다는거 구라라니까 브푸어 2026-06-24 0
5777118 바보 확정랜매나 합시다 4 기타 2026-06-24 0
5777117 바보 안가면되잖아. 6 반프르2 2026-06-24 0
5777116 바보 화장실에 저렇게 큰 벌레가 왜잇음 2 ㅇㅇ 2026-06-24 0
5777115 바보 랜매 병신같은 건 맞잖슴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114 바보 랜매갤에 한마디만 하겠음 6 리버린 2026-06-24 0
5777113 바보 갤안분씹새끼들이어디서번개를기어와? 5 댕댕충 2026-06-24 0
5777112 바보 랜매를 할때마다 갤안분 얘기 나오는데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