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56 바보 흠냐 7 후에엥 2026-06-24 0
5777955 바보 밀크티 단백질쉐이크개맛없어 5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4 0
5777954 바보 레전드 몸상태 4 샤뱌 2026-06-24 0
5777953 바보 여자는 사정금지야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52 바보 배가존나아프내 4 카데바 2026-06-24 0
5777951 바보 마작은 이쁘게 모으면 쌤 2 OculusQuest 2026-06-24 0
5777950 바보 어제 그림 그리다가 깨달은건데 10 ㅇㅇ 2026-06-24 0
5777949 바보 님들 ㅎㅇㅎㅇ 8 파란색귤 2026-06-24 0
5777948 바보 친구가에르다조각르각이라고부르면죽여버린대;ㅅ; 12 실고밍 2026-06-24 0
5777947 바보 짤녀는 압타 말투 어떨거같음? 1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46 바보 하ㅏ불안해ㅐ 우주이 2026-06-24 0
5777945 바보 동방의전사들아다같이나가자 2 카데바 2026-06-24 0
5777944 바보 오메 내 허리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4 0
5777943 바보 오늘하루죙일릴툰깍아봤는데쉽지안군이거 6 도라지 2026-06-24 0
5777942 바보 항상 욕을 줄이려고 노력을 하지만 2 생귤차 2026-06-24 0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