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2012 바보 이런 쌰갈 완장!!! ㅇㅇ 114.203 2026-06-25 0
5782011 바보 완장오나홀년아 4 ㅇㅇ 2026-06-25 1
5782010 바보 가슴 정말 좋아하던 친구가 잇엇는데 6 ㅇㅇ 2026-06-25 0
5782009 바보 저건 왜 칼삭이 아닌거야 1 ㅇㅇ 2026-06-25 0
5782008 바보 와씨발쥬지ㅈㄴ크네 ㅁㅊㅋㅋㅋㅋㅋ 13 나룻 2026-06-25 1
5782007 바보 ㅅㅂ이마에 여드름낫음 10 나룻 2026-06-25 0
5782006 바보 아싸 봤다 6 별빛한스쿱 2026-06-25 0
5782005 바보 최준원 트레이너 딸캠 모음 2 ㅇㅇ 221.167 2026-06-25 5
5782004 바보 아 시착 이미지 이쁘긴하던데 4 유리달빛 2026-06-25 0
5782003 바보 젖으로 증명하네 1 ㅇㅇ 2026-06-25 0
5782002 바보 평가유동이 야짤많이올린다고 평가떨궈서 13 ㅇㅇ 2026-06-25 0
5782001 바보 하 봤다 3 냉채 2026-06-25 0
5782000 바보 요즘 브갤 취약시간대가 늘어난거같아 2 유리달빛 2026-06-25 0
5781999 바보 아니 유동음해 때문에 오늘 친구들 다 그거 물어보더라 ㅅㅂ 13 무무에용 2026-06-25 0
5781998 바보 저파딱은 주딱이랑 왜싸운건지 설명해주실분 12 헤르만 2026-06-25 0
5781997 바보 념글 심각하네 진짜.... 이노리 2026-06-25 0
5781996 바보 누나아바타는 만들기 어렵고 걸창은 12 존나나 2026-06-25 0
5781995 바보 젖보여줘 16 ㅇㅇ 2026-06-25 0
5781994 바보 게임 환불성공하면 브갤에 치킨 100마리쏠게 30 카호 2026-06-25 0
5781993 바보 가슴 작은 아바타 쓰면 친구가 눈길도 안줌 10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81992 바보 섹시한 얼굴을 만들고싶은데 3 ㅇㅇ 2026-06-25 0
5781991 바보 20 냉채 2026-06-25 0
5781990 바보 젖이 작은데 음탕한 아바타 너무 어렵다 2 밤밤_ 2026-06-25 0
5781989 바보 저들은 죽을 것이고 나는 잘 것이다 5 목티 2026-06-25 0
5781988 바보 젖탱이키우면확실히더관심받긴하는거같음.... 닝닝즈 2026-06-25 0
5781987 바보 지금 조금 고민이 있는데 12 칸터 2026-06-25 0
5781986 바보 나는 왜 아직 까지 깨있는 것이지 4 백약지장 2026-06-25 0
5781985 바보 ai가진짜좋긴하네 4 ㅇㅇ 2026-06-25 0
5781984 바보 와 오늘 브챗 존나 알찼다 6 무무에용 2026-06-25 0
5781983 바보 지닌번에4대우울고닉이란말이너무웃겻음 20 ㅇㅇ 2026-06-25 0
5781982 바보 내디코프사 10 읏쇼 2026-06-25 0
5781981 바보 난 답글만 달았을 뿐인데.. 15 푸너 2026-06-25 1
5781980 바보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네여 6 목티 2026-06-25 0
5781979 바보 아바타 포즈에셋이나 다시넣을까 11 ㅇㅇ 2026-06-25 0
5781978 바보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 10 프레모루 2026-06-25 0
5781977 바보 저 쉐이더 바꾼거 어떰 21 도라지 2026-06-25 0
5781976 바보 요즘 브챗 개노잼이었는데 원인을 알았어여 8 목티 2026-06-25 0
5781975 바보 와 뭐야 GPT 옷 시착 엄청잘해주네 24 유리달빛 2026-06-25 0
5781974 바보 좀 미안하구만.. 22 존나나 2026-06-25 0
5781973 바보 자기전에인사한번만해주실래요 25 롯체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