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2162 바보 브븐아 나 자러갈건데 잘자콘 달아줘 13 카모초 2026-06-25 0
5782161 바보 부챗 더 하고 싶은데 너무 피곤하다 2 슈플렝 2026-06-25 0
5782160 바보 앵기고 우으으 하고싶어졌음 15 설교소녀 2026-06-25 0
5782159 바보 내일머하지 5 ㅇㅇ 2026-06-25 0
5782158 바보 외향적인 찐따가 진짜 죄악이다 3 ㅇㅇ 211.184 2026-06-25 0
5782157 바보 아..우으..어.. 10 ㅇㅇ 2026-06-25 0
5782156 바보 요즘 하루에 두번씩함 11 싫어 2026-06-25 0
5782155 바보 전에 나를 여자처럼 대하던 중국인 있었다고 했는데 9 ㅇㅇ 223.38 2026-06-25 0
5782154 바보 목에 담걸려서 아푸 7 츤타 2026-06-25 0
5782153 바보 여캐끼고 코코이하면 고추 떨어짐 6 기름참치 2026-06-25 0
5782152 바보 나도누군가의 얘걔쟤일까 15 ㅇㅇ 2026-06-25 0
5782151 바보 와 아바타로 자위했는데 현타 지린다 씨발 10 ㅇㅇ 223.38 2026-06-25 0
5782150 바보 흐어어 공포월드 무섭다 11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2149 바보 난 여왕벌 없어진줄알았는데 4 연후양 2026-06-25 0
5782148 바보 로갓하고 이런 글 써서 미안하다 9 ㅇㅇ 211.119 2026-06-25 0
5782147 바보 오늘 미소녀들한테 둘러쌓여서 마구 10 유진_ 2026-06-25 0
5782146 바보 브빙기상상 6 ㅇㅇ 2026-06-25 0
5782145 바보 피부냄새맡고파 12 싫어 2026-06-25 0
5782144 바보 아바타 고수가 되고싶다 이오상 2026-06-25 0
5782143 바보 서양 이케맨들은 진짜 볼때마다 한숨나오네 7 ㅇㅇ 2026-06-25 0
5782142 바보 쟤랑 포옹하고부비부비마렵네.. 14 백넘버 2026-06-25 0
5782141 바보 6월인데 날씨가 3 연후양 2026-06-25 0
5782140 바보 벌레가 점점 스멀스멀 나온다 8 뇨혜 2026-06-25 0
5782139 바보 나 정신나갔나봐 14 왕거스 2026-06-25 0
5782138 바보 아이스크림 먹어도되요? 7 연후양 2026-06-25 0
5782137 바보 가스라이팅만 당해온거구나 18 ㅇㅇ 211.119 2026-06-25 0
5782136 바보 7월부턴 이제 갤에 야짤안올라와? 3 ㅇㅇ 2026-06-25 0
5782135 바보 괴도키드 이런 캐릭터엿어? 2 koper 2026-06-25 0
5782134 바보 자야게따 다들 좋은밤 보내! 14 별빛한스쿱 2026-06-25 0
5782133 바보 꼭 아바타 안이쁜넘들이 저런말하더라 3 ㅇㅇ 211.36 2026-06-25 0
5782132 바보 아짤뿌리고 아부끄러워는 좀 그럼 연후양 2026-06-25 0
5782131 바보 7월7일부터 국내커뮤니티 검열되는거 대체 뭐냐 7 18002738255 2026-06-25 0
5782130 바보 야짤은 찍는게 바보인거야 ㅋ 26 쥬에루 2026-06-25 1
5782129 사진/영상 사진 찍은거 봐주셈 6 18002738255 2026-06-25 0
5782128 바보 아까 트레이너 유출 올리던앤데 6 ㅇㅇ 59.29 2026-06-25 1
5782127 바보 헤어 바꾼게 더 낫나..? 36 청랑이 2026-06-25 0
5782126 바보 살짝 배고픈데 머글게 체리밖에 업음 4 ㅇㅇ 2026-06-25 0
5782125 바보 여기다 말해서 뭐하겠냐 6 ㅇㅇ 211.119 2026-06-25 0
5782124 바보 새벽갤 왤케 평화로워 14 유진_ 2026-06-25 0
5782123 바보 애증이 너무 싫다 ㅇㅇ 211.119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