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퀘2, 퀘프로 쓰다가 둘다 팔았고 새로 사려는데

퀘3/ 3s 차이 큼?


해상도 이런건 별상관 없는데 퀘2쓸때 초점 딱 맞춰야하는게 너무 좆같았음

퀘프로 렌즈는 스윗스팟? 그거 넓어서 좋더라
ㅇㅇ1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2026.06.23 17:16:12
백넘버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2026.06.23 17:16:20
노랑치즈카레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2026.06.23 17:17:41
ㅇㅇ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2026.06.23 17:18:17
ㅇㅇ2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2026.06.23 17:22:33
ㅇㅇ3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2026.06.23 17:24:10
ㅇㅇ3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2026.06.23 17:26:22
ㅇㅇ4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2026.06.23 17:2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2907 바보 폭스 플레이 작가 지하실에 가둬두고싶다 제로콜라 2026-06-26 0
5782906 바보 퇴근 이다!! 파란색맛 2026-06-26 0
5782905 바보 밥무밥무타임이에요 31 먕이가 2026-06-26 0
5782904 바보 젖탱이년들차렷. 18 다채 2026-06-26 0
5782903 바보 내 아바타 이뻐 4 머하지 2026-06-26 0
5782902 바보 검열붐이구나 1 이노리 2026-06-26 0
5782901 바보 난 밀티나가 좋다 2 레몬버블 2026-06-26 0
5782900 바보 오랜만에 만나는친구들은 매번 더귀여워지네 6 OwO 2026-06-26 0
5782899 바보 그놈의검열 씨-발 5 ㅇㅇ 2026-06-26 0
5782898 바보 사람을 멈무처럼 대하게 되는 듯 15 달나비 2026-06-26 0
5782897 바보 어제 부스옷 샀는데 실패했음 6 설교소녀 2026-06-26 0
5782896 바보 야스인증 안하면 야스 압타가 안 보인다? ㅇㅇ 2026-06-26 0
5782895 바보 제육볶음<<처음개발한사람노벨제육상줘야됨 14 미찌 2026-06-26 0
5782894 바보 . 31 멜구 2026-06-26 0
5782893 바보 집갈게 9 말랑 2026-06-26 0
5782892 바보 집가야해서 택시불럿는데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2891 바보 얘들아 좋은 아침 16 달나비 2026-06-26 0
5782890 바보 그러니까... 성인인증을 안하면... 아바타가 안보인다...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2889 바보 꼭뷰텍 없이 조신할거같은 사람이 알보고니 꼭뷰텍도 있고 옷벗는 기믹도 있 6 ㅇㅇ 2026-06-26 0
5782888 바보 친구랑 싸우고 화해 했는데 예전처럼 못 지내겠어 10 흙설기 2026-06-26 0
5782887 바보 아침으로 두유하나먹었더니 너무배고픔.. 8 리버린 2026-06-26 0
5782886 바보 꼭뷰택 막히면 안댐 노랑치즈카레 2026-06-26 0
5782885 바보 ㅈㄴ무섭게생겻다 3 ㅇㅇ 106.101 2026-06-26 2
5782884 바보 귀여워서 한 번 해줬음 ㅋ... 3 67 2026-06-26 0
5782883 바보 꼭뷰텍 있는 년들은 다 하고 다니더라 ㅇㅇ 2026-06-26 0
5782882 바보 나 뭔가 이상한 념글봤는데 7 이노리 2026-06-26 0
5782881 바보 "브붕아~ 점심 먹자~" 2 네무이ii 2026-06-26 0
5782880 바보 아... 강간당했다.... 3 ㅇㅇ 223.38 2026-06-26 0
5782879 바보 요즘은 쇼츠만 보면 ai인가 생각이 들어 4 67 2026-06-26 0
5782878 바보 잔돈 괜찮다는 손님 최고야!! 6 머하지 2026-06-26 0
5782877 바보 친구말고 친구의 친구 아바타가 좀 꼴리게생김 mov3 2026-06-26 0
5782876 바보 더잘까... 이노리 2026-06-26 0
5782875 바보 술먹고친구들한테끌ㄹ려서 바닷가에 단체사진 찍으러갔다가 자빠짐.... 비고닉 2026-06-26 0
5782874 바보 uv재조립툴 만들어줘 3 토쿵 2026-06-26 0
5782873 바보 정신병 있으면 제발 정신과가라 제발 ㅋㅋ 6 상냥한감자칩 2026-06-26 0
5782872 바보 브갤쫀아맛점화이팅아자아자에요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2871 바보 이정도면 싸맨거 아닌가 12 소냐 2026-06-26 0
5782870 바보 굿모닝 4 CALB 2026-06-26 0
5782869 바보 아니 그럼 기존아바타 다 성인태그 붙여야대? 2 노그 2026-06-26 0
5782868 바보 저도술먹고 바닥에서 자봄 lilToon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