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3/퀘3s 차이 크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552
- 2026-06-23 17:14:59
- 106.101
| ㅇㅇ1 | 퀘3이 팬케이크렌즈고 3s가 퀘2랑 똑같을거임 그냥 퀘3이 더 좋음 61.77 | 2026.06.23 17:16:12 |
| 백넘버 | 해상도는 퀘3가고트잔아 | 2026.06.23 17:16:20 |
| 노랑치즈카레 | 뒤에 s붙은건 사지마라던데 | 2026.06.23 17:17:41 |
| ㅇㅇ | 퀘프로에서 페이셜 없어지고 화질까지 다운그레이드인데 괜찮게씀? | 2026.06.23 17:18:17 |
| ㅇㅇ2 | 페이셜은 있든말든 다들 조또 신경안씀 106.101 | 2026.06.23 17:22:33 |
| ㅇㅇ3 | @ㅇㅇ2(106.101) 신경안쓴다니 누가그래 다들 퀘프로 못사서 난리인데 218.154 | 2026.06.23 17:24:10 |
| ㅇㅇ3 | 화질차이 상당함 퀘2랑 퀘3s랑 렌즈가 똑같고 제대로 안쓰면 흐릿하고 제대로써도 중앙제외하곤 전부 흐려보임 퀘3은 퀘2나 퀘3s랑 다른 팬케이크렌즈라 화질 개좋고 대충써도 뚜렷하게 보임 218.154 | 2026.06.23 17:26:22 |
| ㅇㅇ4 | @ㅇㅇ3(218.154) 다들 뉴비면 오~ 신기하네~ 정도가 끝이고 브붕이 많은 그룹은 죄다 페이셜밭이고 크게 의미 없는거 같길래 접을때쯤 단종이길래 비싸게 팔았었음 지금은 90~100 정도인거 같던데 106.101 | 2026.06.23 17:29: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