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는 딱 곱도리탕이나 낙곱새가 좋아요
- 글쓴이
- 리즈_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535
- 2026-06-23 17:01:39
| 백넘버 | 낙곱새못먹어봣는데 엄청맛잇나 | 2026.06.23 17:03:09 |
| 리즈_ | 막 세상 꼭 한번 먹어봐야할 미식이라던가 그런 느낌은 아닌데... | 2026.06.23 17:04:12 |
| 냉채 | 곱도리탕 잘하는곳은 진짜 고봉밥 두공기가능; - dc App | 2026.06.23 17:04:36 |
| 리즈_ | 이쁜이랑 손잡고 술마시기 딱 좋은 흐흐 | 2026.06.23 17:06:06 |
| ㅇㅇ | 아무튼 뷰르릇하게 해줄까 | 2026.06.23 17:13:36 |
| 리즈_ | 읏 | 2026.06.23 17:13:54 |
| 몰망 | 낙곱새 무보고 싶으 | 2026.06.23 17:20:12 |
| 리즈_ | 나중에 머거보죠 | 2026.06.23 17:2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