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통대창먹방봐야겠다
- 글쓴이
- 으애애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530
- 2026-06-23 16:57:02
| 소나모 | 그 특유의 기름맛은 통대창만이 낼수있어 | 2026.06.23 16:59:41 |
| 으애애 | 나 머거본적이 한번도업어 통대창ㅋㅋ | 2026.06.23 16:59:58 |
| 리즈_ | 꾹 누르면 기름 쫙 나와서 건강에 굉장히 치명적이게 보이지만 먹고 싶은 그거 | 2026.06.23 17:00:18 |
| 으애애 | ㄹㅇ 근데 보는것만좋아 | 2026.06.23 17:00:37 |
| 소나모 | 그냥 썰어먹는게 더 맛있을거야 껍질 왕질겨서 통이면 씹기 불편할듯 | 2026.06.23 17:00:49 |
| 으애애 | @소나모 먹방보면 먹어보고싶은데 통대창은 그런게없긴해 지금까지... 몇년째 주기적으로 보고만잇음 보는맛만 있는듯 | 2026.06.23 17:05:02 |
| 슈크림라때 | 기름 안느끼하나 궁금함 볼때마다 | 2026.06.23 17:05:16 |
| 으애애 | 앤간해선 기름삼킬때 표정찡그리는듯ㅋㅋㅋ | 2026.06.23 17:05:39 |
| 슈크림라때 | @으애애 진짜 어케 그렇게 안자르고 통으로 들고 먹는지 신기함 | 2026.06.23 17:07:36 |
| 으애애 | @슈크림라때 먹방이 진짜 쉬운게아녀... 새삼느낌... 맛없는거 티안내고 맛있게먹기ㄹㅈㄷ | 2026.06.23 17:09:04 |
| 슈크림라때 | @으애애 뭐든 일이란건 쉽지가 않구나.. | 2026.06.23 17: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