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하 로봇되니까 그림커미션 맡기는거 너무 ㅈㅅ하네
- 글쓴이
- 으애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488
- 2026-06-23 16:23:35
| 뱅오수 | 로봇 그리기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거야 | 2026.06.23 16:24:14 |
| 와샤넴 | 기계가 되고 인간 시절 몰랐던 감정들을 깨닫기 시작했어요 - dc App | 2026.06.23 16:24:25 |
| 리즈_ | 삐비빅 | 2026.06.23 16:24:48 |
| 으애애 | 겐지고닉임ㅇㅇ | 2026.06.23 16:25:44 |
| 으애애 | ㅠㅠ | 2026.06.23 16:25:48 |
| 으애애 | 깡깡 | 2026.06.23 16:2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