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보고싶다 이씨 성을 가진 님아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465
- 2026-06-23 16:12:56
| ㅇㅇ | 이명박 | 2026.06.23 16:13:10 |
| 새이렌 | ㅅㅂㅋㅋㅋㅋ | 2026.06.23 16:13:23 |
| 쥬에루 | 왜놓쳤노 | 2026.06.23 16:13:28 |
| 쥬에루 | 수트핏 지리긴 하셔 ㅇㅇ | 2026.06.23 16:13:41 |
| 우사뿅 | 이리듐이제님차래임 | 2026.06.23 16:14:21 |
| 왕거스 | 이명박 | 2026.06.23 16:14:30 |
| 왕거스 | 아 나도 이명박 생각했는데 | 2026.06.23 16:14:42 |
| 세루루 | 왜놓쳣나요 | 2026.06.23 16:14:55 |
| 새이렌 | 내가 정병터져서 잠깐 거리뒀는데 자기를 이제 안좋아한다고 해석했고 나도 해명할 정신머리도 자신도 없어서 순식간에 터짐 스물한두살때라서 뭐 | 2026.06.23 16:15:00 |
| 새이렌 | 이럴수가 | 2026.06.23 16:15:06 |
| 새이렌 | 대통령은안그리워 | 2026.06.23 16:15:13 |
| ㅇㅇ | 허접현 | 2026.06.23 16:15:26 |
| 새이렌 | 제가 소홀해서 놓쳤어요 | 2026.06.23 16:15:29 |
| 세루루 | @새이렌 | 2026.06.23 16:15:52 |
| 달나비 | 2026.06.23 16:15:52 | |
| 새이렌 | | 2026.06.23 16:1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