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너무아쉽네
- 글쓴이
- Retrika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462
- 2026-06-23 16:11:41
| 쥬니어네이버 | 이쁘니 화이팅.. - dc App | 2026.06.23 16:12:09 |
| Retrika | 2026.06.23 16:12:41 | |
| 세루루 | 왜아쉬워요 | 2026.06.23 16:14:19 |
| ㅇㅇ | 2026.06.23 16:16:32 | |
| Retrika | 나VR터져서고칠려고끈사이에친구인사하러왔엇대,,, | 2026.06.23 16:18:32 |
| Retrika | 2026.06.23 16:18:46 | |
| ㅇㅇ | 갈리면 죽어버려요.. ㅠㅠㅠ - dc App | 2026.06.23 16:19:09 |
| 세루루 | @Retrika 다음에먼저만나러가기 | 2026.06.23 16:19:20 |
| Retrika | @세루루 자주보고싶은데친구가요즘주황불자주키고일있을때가많아서통못봣거든요 | 2026.06.23 16:23:16 |
| Retrika | @ㅇㅇ 죽는시늉만할게 | 2026.06.23 16:23:32 |
| ㅇㅇ | | 2026.06.23 16:24:20 |
| 세루루 | @Retrika | 2026.06.23 16:2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