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사진/영상 오늘 부스에서 2만원쓰고 사진찍었어
- 글쓴이
- 이판저판사판
- 추천
- 15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426
- 2026-06-23 15:55:45
| 쥬에루 | 얼글 텍스쳐가 좀 문제가 있네...... | 2026.06.23 15:59:30 |
| 새이렌 | 저건 부스샵 잘못이 아닌거같은데 | 2026.06.23 15:59:31 |
| ㅇㅇ | 돈을 진짜 못쓰는구나 | 2026.06.23 15:59:52 |
| 바바나 | 쉐이더 문제인듯한 - dc App | 2026.06.23 16:00:05 |
| 와티 | ㅋㅋㅋㅋㅋ | 2026.06.23 16:00:29 |
| 양념게장 | | 2026.06.23 16:00:44 |
| 쥬니어네이버 | 화장이 너무 무서워요 - dc App | 2026.06.23 16:00:58 |
| 이판저판사판 | ㅜㅜ | 2026.06.23 16:02:40 |
| 이판저판사판 | 나는 바보다 | 2026.06.23 16:02:50 |
| 이판저판사판 | ㅋㅋ 그렇긴하네 | 2026.06.23 16:02:59 |
| 쥬에루 | @이판저판사판 밑에 댓글들 말대로 쉐이더도 좀 조절해야할듯 | 2026.06.23 16:03:01 |
| 몰망 | 뉴비한테 다들 너무하노 유니티 하다보면 늘것지 뭐 | 2026.06.23 16:03:03 |
| 왕거스 | 잘못사면 세상 억울함 ㅋㅋㅋㅋ 얼굴에 그림자지는건 ao들어간 월드 때문인가 | 2026.06.23 16:05:04 |
| 이판저판사판 | 여기가 좀 심하다고 듣긴함 | 2026.06.23 16:05:17 |
| 우유 | ㅋㅋㅋ뉴비쨩 너무 무쌩기고 귀엽다ㅋㅋㅋ 묶어놓고 유니티 알려주고싶네 | 2026.06.23 16:11: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