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분명 10시에 브챗켜서 사진찍을라했는데
- 글쓴이
- 리즈_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362
- 2026-06-23 15:21:13
| 삐삐삐 | 밥이라도 묵고 자자 | 2026.06.23 15:21:58 |
| 별빛한스쿱 | 멍때리고 나면 브챗할 시간을 놓치는편이긴해.. - dc App | 2026.06.23 15:22:33 |
| 리즈_ | 그르까요 | 2026.06.23 15:22:56 |
| 리즈_ | 근데 지금부터가 핫타임 도입부라는거임!! | 2026.06.23 15:23:14 |
| 냐뮤 | 빠르게 밥먹고 키기 | 2026.06.23 15:26:29 |
| 리즈_ | 밥 주세요 | 2026.06.23 15:2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