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이 오늘 헤드폰산거 들어보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343
- 2026-06-23 15:12:55
| 편하비_ | 앰프도 사버리자 - dc App | 2026.06.23 15:13:40 |
| 소나모 | 대박 비싸보이는군 | 2026.06.23 15:14:02 |
| ㅇㅇ | 앰프는다음달에… | 2026.06.23 15:14:28 |
| ㅇㅇ | 그래도부얄헤두셋보다훨씬싼 | 2026.06.23 15:14:43 |
| 리즈_ | 음향기기는 비쌀수록 제값한다던데 | 2026.06.23 15:16:03 |
| ㅇㅇ | | 2026.06.23 15:17:47 |
| 도로롱시 | 대박크내 - dc App | 2026.06.23 15:2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