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뉴비 브붕이 좆같다 진짜
- 글쓴이
- 이판저판사판
- 추천
- 5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324
- 2026-06-23 15:03:10
| 냐옹애옹 | 나도 잘못산적있어 ㅋㅋ | 2026.06.23 15:04:04 |
| 소나모 | 신라노ㅋㅋㅋㅋ | 2026.06.23 15:04:28 |
| 유리달빛 | 이거 뉴비때 대충보면서사서 무조건당함 ㅋㅋㅋㅋ | 2026.06.23 15:05:43 |
| KOZ39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3 15:06:45 |
| 몰망 | ㅋㅋㅋㅋ | 2026.06.23 15:07:25 |
| 이판저판사판 | ㅠㅠ | 2026.06.23 15:12:51 |
| 이판저판사판 | 이제야 깨달음 | 2026.06.23 15:12:57 |
| 파란색귤 | ㅋㅋㅋㅋㅋ | 2026.06.23 15:13:59 |
| 이판저판사판 | 하 | 2026.06.23 15:14:02 |
| 이판저판사판 | 이름 비슷해서 당했다 | 2026.06.23 15:14:08 |
| 이판저판사판 | 아오 | 2026.06.23 15:14:16 |
| 이판저판사판 | ㅋㅋ | 2026.06.23 15:14:18 |
| 도로롱시 | 나도 당해봄ㅋㅋ - dc App | 2026.06.23 15:2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