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Pimax Crystal Super 이거 써보고싶다
글쓴이
울댕별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4217
  • 2026-06-23 13:42:51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ae07bbdaad83114ea7f51943e86fb989c63b55019feb37d0a2bf29d0a6cbdf9684d4b43082bd223c7

해상도 퀘프로보다 4배 이상 높고 시야각도 쪼금 더 넓고 패널도 QLED라는데...

문제는 가격이 310만원 정도라고 하네
나 이거로 월드투어해보고싶어

ㅠㅠ
ㅇㅇ1 ㄲㅈ - dc App 211.234 2026.06.23 13:43:17
울댕별 니나 ㄲㅈ ㅂㅅ아 ㅅㅂ련이 ㄷㅈ려고 ㅋㅋ 2026.06.23 13:44:19
니디 pc사양도 장난 아니겟는데 2026.06.23 13:57:50
우에하라라 파이맥스 8kx인가 써봤었는데 너무 소프트웨어부터해서 불편하더라 ㅜㅜ 2026.06.23 13:58: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727 일반 오케이 내일은 자짤 찍어오겟음 3 ㅇㅇ 2026-06-26 0
5787726 일반 일본 지진난거 또 저동네네 ㅇㅇ 2026-06-26 0
5787725 일반 그래도 뉴비대우잘해주네 6 vella 2026-06-26 2
5787724 일반 걍 딴겜하다 잘지 잠깐이라도 브챗할지 고민 3 잔물결 2026-06-26 0
5787723 이벤트 금일 19시 맞코코이 랜덤매칭 번개 구디클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7722 일반 싸이부기세트의힘을빌린다면 2 한낮 2026-06-26 0
5787721 일반 누가빵댕이씰룩거리는통살치킨고닉임?? 2 닝닝즈 2026-06-26 0
5787720 일반 주딱주것음??????????? 10 나룻 2026-06-26 0
5787719 일반 아기 기상 하이 먼떡밥인가요 3 도라지 2026-06-26 0
5787718 일반 님들 도대체 몇살임? 8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17 일반 고닉들은 대체 어딜가야 볼 수 있음? 3 ㅇㅇ 2026-06-26 0
5787716 일반 그래서지금주딱은누구인가요 1 벨라스키 2026-06-26 0
5787715 일반 팔 시간이갈수록 더 휘어지는데??? 31 이뀨립스 2026-06-26 13
5787714 일반 전주딱 유일하게 비호감인 점 9 쥬에루 2026-06-26 0
5787713 일반 나 부얄하러 갈게 안녕... 5 리즈_ 2026-06-26 0
5787712 일반 고인의 마지막 모습 되시겠습니다. 6 노그 2026-06-26 0
5787711 일반 브붕아 잘자콘달아줘 18 치요치 2026-06-26 0
5787710 일반 부기아니라서 사람적당 4 vella 2026-06-26 0
5787709 일반 전주딱돌아와 7 ㅇㅇ 2026-06-26 1
5787708 일반 오늘자워들2줄만에끝냄컄ㅋㅋㅋ ㅇㅇ 2026-06-26 0
5787707 일반 주딱 바뀌었는데 번개도 바뀜? 파란색맛 2026-06-26 0
5787706 일반 자러갈게요~ 8 레인 2026-06-26 0
5787705 일반 커미션이 20이라구? 1 ㅇㅇ 2026-06-26 0
5787704 일반 비추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개추를 눌렀습니다 한낮 2026-06-26 0
5787703 일반 이쁘지도 않은데 팬박스 하는거 좀 괘씸함 2 토끠넛 2026-06-26 0
5787702 일반 갤에 깡계가 많아 졌구나 9 푸너 2026-06-26 0
5787701 일반 저를 안아주십쇼 브붕 2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00 사진/영상 저번에 못 생겼다고 해서 다시 꾸몄어요 16 이판저판사판 2026-06-26 2
5787699 일반 주작결과 6 vella 2026-06-26 0
5787698 일반 인기 브붕이 되는법 첫번째 8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97 일반 유니티6로올라가면장점 18 미찌 2026-06-26 0
5787696 일반 딱보니까 호감좆목대형대기업고닉들만 완장이네 12 한낮 2026-06-26 1
5787695 일반 카린 H샵 페이셜 샀오 6 비엔이 2026-06-26 0
5787694 일반 아니 컴션 에셋비 빼고 20이라고? 8 ㅇㅇ 2026-06-26 0
5787693 일반 그니까 갤을 짱깨가 보고 감시하고 있다고??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92 일반 짤녀 쇼콜라 컴션 수요 있나요 스트로크 2026-06-26 0
5787691 일반 이거 현 주딱이 책임져야 하는 문제인가 2 sisters 2026-06-26 0
5787690 일반 아 이제 로그인해야지 개추 2026-06-26 0
5787689 일반 보지련들 커미션 존나 비싸네 2 ㅇㅇ 2026-06-26 3
5787688 일반 유니티하다보니 이 시간인데 2 잔물결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