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얄을 껴야 친구를 사귀는데..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210
- 2026-06-23 13:37:03
| 레이실 | 오케이 지금이 기회야 당장 브챗을켜 | 2026.06.23 13:37:55 |
| 푸너 | 다 다시 깔아야 하는데 귀찮아.. - dc App | 2026.06.23 13:38:31 |
| 제로콜라 | | 2026.06.23 13:38:32 |
| 푸너 | ????? 너 일루와 혼날래? - dc App | 2026.06.23 13:38:57 |
| 제로콜라 | @푸너 | 2026.06.23 13:41:28 |
| 우에하라라 | 귀차니즘 한번 걸리면 진짜 오래가 ㅋㅋ | 2026.06.23 13:55:09 |
| 푸너 | 우으.. 종강하기전 까지는 종강하면 브챗 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 2026.06.23 13:5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