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삼전 하이닉스로 돈 번 부르주아 새끼들은 벌 받을거임
- 글쓴이
- 서라벌
- 추천
- 1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92
- 2026-06-23 13:28:35
| ㅇㅇ | | 2026.06.23 13:29:01 |
| ㅇㅇ | | 2026.06.23 13:29:10 |
| 서라벌 | 이제 프롤레타리아를 착취한 무산계급은 벌 받을 거다 ㅇㅇ 목숨줄 매게 될 준비들 하고 있으라고 | 2026.06.23 13:30:04 |
| 서라벌 | 내가영끌한2500만원오늘전부날아가서쓰는글임ㅇㅇ... | 2026.06.23 13:31:09 |
| B.C. | 자본가들은 좀 때려야할필요가잇음 | 2026.06.23 13:3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