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최근 아바타 5개 머가 가장 나어?
- 글쓴이
- 키지니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79
- 2026-06-23 13:23:28
| 새벽바람 | 1 | 2026.06.23 13:23:46 |
| 딸기쿠키프라페 | 2가 무난한듯 | 2026.06.23 13:23:56 |
| ㅇㅇ | 4,5 125.180 | 2026.06.23 13:23:58 |
| 흙설기 | 3.5 번 좋당 | 2026.06.23 13:24:29 |
| 리즈_ | 전 4가 제일 취향 | 2026.06.23 13:24:30 |
| 소나모 | 2번 좋아 | 2026.06.23 13:24:37 |
| ㅇㅇ | 4.5 | 2026.06.23 13:24:44 |
| ㅇㅇ | 1 - dc App | 2026.06.23 13:25:12 |
| 키지니 | 땡큐 | 2026.06.23 13:25:26 |
| 키지니 | 2번 진짜 무난한 조합 섞어서 만드러본거긴해 | 2026.06.23 13:25:37 |
| 달달밤 | 1 | 2026.06.23 13:25:41 |
| 키지니 | 와 가장 최근 둘 | 2026.06.23 13:25:45 |
| ㅇㅇ | 내취향은 2,4 - dc App | 2026.06.23 13:25:52 |
| 키지니 | 애는 큰가슴 좋아하네 | 2026.06.23 13:26:00 |
| 키지니 | 4 귀여운 농이라 좋긴행 | 2026.06.23 13:26:23 |
| 키지니 | 완전 무난한 흰여우 아바타 | 2026.06.23 13:26:47 |
| 키지니 | 가장 최근 둘이네 | 2026.06.23 13:26:57 |
| 키지니 | 2026.06.23 13:27:12 | |
| 키지니 | 1은근 많네 | 2026.06.23 13:27:19 |
| 키지니 | 금안 좋아하나 | 2026.06.23 13:27:36 |
| 엘팡 | 나는 1번 3번 | 2026.06.23 13:33:37 |
| 키지니 | 저런눈 좋아하는구나 | 2026.06.23 13:34:03 |
| 엘팡 | 1 3 2 4 5 순으로 좋아 | 2026.06.23 13:34:21 |
| 키지니 | @엘팡 45가 낮은건 좀 아쉽긴하다 | 2026.06.23 13:35: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