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허니버터칩 왜 맛이써?
- 글쓴이
- 달달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61
- 2026-06-23 13:14:13
| 새벽바람 | 달달허이 | 2026.06.23 13:14:31 |
| 쥬니어네이버 | 마싯지.. | 2026.06.23 13:14:36 |
| 달달밤 | 마시썽 | 2026.06.23 13:15:00 |
| 달달밤 | 10개 사놔야 겠당 | 2026.06.23 13:15:22 |
| 비엔이 | 내가 유일하게 자주 사먹는 감자칩이야. 짱조아 - dc App | 2026.06.23 13:15:33 |
| ㅇㄴ | 그정돈가해도유행한이유가잇긴함 | 2026.06.23 13:15:49 |
| ㅇㅇ | 허버칩 | 2026.06.23 13:15:50 |
| 달달밤 | 대량 구매하께!! | 2026.06.23 13:16:10 |
| 달달밤 | 그런가봐 디게 맛있땅 | 2026.06.23 13:16:32 |
| 달달밤 | 줄이니까 뭔가 아상해 ㅋㅌㅋ | 2026.06.23 13:16:51 |
| ㅇㅇ | 얘도 1200개 사겠네... | 2026.06.23 13:17:18 |
| 달달밤 | ㅋㅋㅋㅋㅋ 사러간다 | 2026.06.23 13:17: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