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트래커나 페이셜 사기 전에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55
- 2026-06-23 13:07:32
| ㅇㅇ | | 2026.06.23 13:07:52 |
| 이뀨립스 | 에.... 얘는 얼굴이 안움직이네... | 2026.06.23 13:07:54 |
| AVI | 퀘3로가자 | 2026.06.23 13:08:35 |
| 쥬니어네이버 | 너무해너무해너무해너무해 나도움직이고싶다고나도표정짓고싶다고나도기본표정싫다고나도손바꿀떄마다표정바뀌는것도싫고 그것떄문에표정꺼놔서안면마비오는것도싫다고왜나한테머라그래나도페이셜쓰고싶어너미어너무해너나빠 | 2026.06.23 13:08:50 |
| 쥬니어네이버 | 2026.06.23 13:09:01 |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3 13:09:09 |
| 이뀨립스 | @쥬니어네이버 | 2026.06.23 13:09:45 |
| 쥬니어네이버 | @이뀨립스 사ㅏ과ㅐㅏ해사고하ㅐ사과해사고ㅓ하라고 | 2026.06.23 13:10:50 |
| 멈블 | 퀘2 화질 좀 눈 아프긴 해 | 2026.06.23 13:10:59 |
| 쥬니어네이버 | 컨트롤러 쓸리는것두 개불편해 | 2026.06.23 13:11:27 |
| 새벽바람 | 스펙도 슬슬 못받혀주더라 | 2026.06.23 13:11:53 |
| 이뀨립스 | @쥬니어네이버 미..미...... 미xxxxxxxxxxx | 2026.06.23 13:11:56 |
| 냐뮤 | 퀘3 괜찮긴해 | 2026.06.23 13:12:02 |
| 쥬니어네이버 | 나슬퍼 | 2026.06.23 13:12:36 |
| 쥬니어네이버 | 퀘3 or 피코4 프로or울트라 산다면 여기중에서 살 것 같은데 다 너무 비싸 ㅜ | 2026.06.23 13:1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