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랜매 가는 브붕이는 다 인싸인거지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33
- 2026-06-23 12:54:54
| 슈크림라때 | ㄹㅇ 모르는 사람이랑 단둘이 대화 어케함... | 2026.06.23 12:56:25 |
| 멈블 | 최소 세명이서 있어야 대화가 가능한 브붕이라 매우 쉽지 않음.... | 2026.06.23 12:56:46 |
| 슈크림라때 | @멈블 난 6명 넘으면 그것도 안됨 | 2026.06.23 12:5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