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랜매 나쁘지않았던거같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24
- 2026-06-23 12:50:36
| 슈크림라때 | 나도 한번가서 좋은 사람 만나고 사고 방지를 위해 안가는중 | 2026.06.23 12:51:26 |
| ㅇㅇ | 나중에 기회되면 리트라이해볼듯? | 2026.06.23 12:53:14 |
| 슈크림라때 | @ㅇㅇ 괴담도 은근 많아서 호기심반 두려움 반이긴함 | 2026.06.23 12:54:32 |
| ㅇㅇ | 괴담이 ㄹㅇ 큰 장벽임 | 2026.06.23 12:5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