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나 보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113
- 2026-06-23 12:45:54
| 랄라 | 내 돈이 휴지가 돼 | 2026.06.23 12:47:27 |
| 슈크림라때 | 세줄에 3.5면 개싼건데 | 2026.06.23 12:47:37 |
| ㅇㅇ | 줄 당 3.5 | 2026.06.23 12:48:14 |
| 슈크림라때 | @ㅇㅇ ㅅㅂ 물가 도랐나 | 2026.06.23 12:5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