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머리 왜이럼?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061
- 2026-06-23 12:21:23
| 찐빵단 | 콜라이더문제인거같은데 | 2026.06.23 12:21:46 |
| ㅇㅇ | 혹시 xyz값 유니티에서 다르게 설정함? | 2026.06.23 12:22:07 |
| ㅇㅇ | 콜라이더가 있어서 그런가 | 2026.06.23 12:22:20 |
| 한낮 | 아그거 | 2026.06.23 12:22:21 |
| 햄말랑 | 쮸글.. | 2026.06.23 12:22:36 |
| 쥬니어네이버 | 맞아요 | 2026.06.23 12:22:40 |
| AVI | | 2026.06.23 12:23:02 |
| ㅇㅇ | @쥬니어네이버 그래도 멀쩡한 옷,머리가 있고 안그런 머리가 있던데 저러면 길이조절 블랜더에서 하면 멀쩡함 유니티는 1:1:1 유지하고 | 2026.06.23 12:23:31 |
| 쥬니어네이버 | @ㅇㅇ 아니이 블랜더까지 해야하다니 ㅜ.ㅜ | 2026.06.23 12:23:52 |
| 멜구 | 저거 헤드콜라이더 있어서 그거 줄이면 해결됨 | 2026.06.23 12:25:55 |
| 멜구 | 난 귀찮아서 그냥 쓰고있어 | 2026.06.23 12:26:13 |
| 쥬니어네이버 | @멜구 으아 걍 머리 스케일을 1로 키워야하나 | 2026.06.23 12:26: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