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RPG 게임 할때마다 레이드 잘 안하고 PVP만 함
- 글쓴이
- sisters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012
- 2026-06-23 11:54:42
| 새벽바람 | 언제 스펙업해 | 2026.06.23 11:58:16 |
| sisters | 그래서 스펙업 잘 안함.. | 2026.06.23 11:58:42 |
| ㅇㄴ | 그냥 첨부터 사람이랑 싸우는 겜 하기 | 2026.06.23 11:59:10 |
| 타코야끼 | 봉인된바위섬을멈추세요 | 2026.06.23 11:59:27 |
| sisters | 약간 맛이 다름.. | 2026.06.23 11:59:44 |
| 프리즘분광기 | 크리스탈컨플릭트 네 이놈 | 2026.06.23 12:00:13 |
| 유니티너무어렵다 | 투기장에서 나와 쐐기가자 | 2026.06.23 12:00:21 |
| sisters | 30승만 더 하면 100승 | 2026.06.23 12:00:23 |
| sisters | 크컨 ㄹㅇ 갓겜인데 전장 300승 칭호 따야해서 요즘 전장만 함.. | 2026.06.23 12:01:17 |
| sisters | 와우는 안한지 이제 10년도 넘어버렸어요.. | 2026.06.23 12:0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