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걔한테 연락해보고 싶은데
- 글쓴이
- 사랑해용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80
- 2026-06-23 11:40:07
| 새벽바람 | ㄱㄱ | 2026.06.23 11:40:51 |
| 리즈_ | 안니야 그냥 보내보자요 | 2026.06.23 11:41:06 |
| 사랑해용 | 안녕오랜만에연락하네사실너에게하고싶은말이있어잠시시간될까내가어쩌구저쩌구 | 2026.06.23 11:41:16 |
| 사랑해용 | ㄱㄷ | 2026.06.23 11:41:20 |
| 참크레커 | ㄱㄱ - dc App | 2026.06.23 11:42:07 |
| 사랑해용 | 보냄 | 2026.06.23 11:42:34 |
| 별빛한스쿱 | 그냥 보내두 받아줄거야! - dc App | 2026.06.23 11:44:05 |
| 사랑해용 | 제가 특별한 용건없는 연락은 별로 안좋아해서 내가 싫은일은 남에게도 하지말라해서 먼가 먼가임..보내기 쫌 고민댐.. | 2026.06.23 11:44:33 |
| 별빛한스쿱 | @사랑해용 가볍게 인사하고 스몰토크 하면서도 재밌는 게임월드나 같이 할거 찾아가면 더 효과가 좋을거라고 생각해! 그런 할거 끝나고 대화하는 시간으로도 이어질 수 있을거구 - dc App | 2026.06.23 11:47:14 |
| 사랑해용 | @별빛한스쿱 얘한테 연락마구보냄 | 2026.06.23 11:48:15 |
| 별빛한스쿱 | @사랑해용 ㅁㅊㅁㅊ.. 다 받아줌.. - dc App | 2026.06.23 11:49:02 |
| 사랑해용 | @별빛한스쿱 | 2026.06.23 11:4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