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 시리얼 먹을때 시리얼 먼저 넣고 우유 부움?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17
- 2026-06-23 11:14:50
| 브빙봉 | 우유부터부우면시리얼이위에떠다녀 | 2026.06.23 11:15:17 |
| 두부과자 | 손에 집히는거 먼저 넣음 | 2026.06.23 11:15:18 |
| 잔물결 | 둥둥 뜨고 하는게 싫어서 시리얼 선 | 2026.06.23 11:15:28 |
| 은솔화 | 시리얼먼저 | 2026.06.23 11:15:34 |
| 별빛한스쿱 | 시리얼부터 넣어야 뭔가 양조절이 쉽더라 - dc App | 2026.06.23 11:15:43 |
| 백야ㅿ | 대신 안눅눅해져서 바삭하게 먹기 좋아 | 2026.06.23 11:16:07 |
| 백야ㅿ | 사실 그게 맞지 | 2026.06.23 11:16:12 |
| 백야ㅿ | 고렇구만 | 2026.06.23 11:16:16 |
| ㅇㅇ | 시리얼먼저 | 2026.06.23 11:16:18 |
| 백야ㅿ | 그게 평범한게 보네 | 2026.06.23 11:16:26 |
| 백야ㅿ | 아하..글쿠만 | 2026.06.23 11:16:35 |
| 백약지장 | 시리얼 먼저 넣어야 시리얼 많이 먹을 수 있음 | 2026.06.23 11:16:37 |
| 백야ㅿ | 다 시리얼 먼저네 | 2026.06.23 11:16:39 |
| 백야ㅿ | 그런 이유엿나고 | 2026.06.23 11:16:57 |
| dldy | 무조건 시리얼 먼저 | 2026.06.23 11:17:56 |
| 멜구 | 우유먼저 붓고 시리얼 조금씩 넣어먹어야 바삭하지 | 2026.06.23 11:18:25 |
| 백야ㅿ | 다들 시리얼 먼저네 | 2026.06.23 11:18:28 |
| 백야ㅿ | 나랑 같구나 | 2026.06.23 11:18:36 |
| 멜구 | | 2026.06.23 11:18:49 |
| 토템 | 시리얼 먼저 붓고 우유를 조금씩 넣어야 바삭한데..??? | 2026.06.23 11:20:18 |
| 멜구 | @토템 마일로먹는법 쇼츠생각났어 | 2026.06.23 11:20:46 |
| 백야ㅿ | @토템 우유에 시리얼 붓고 먹고 붓고 먹고 반복 | 2026.06.23 11:20:52 |
| CALB | 우유 튀어 - dc App | 2026.06.23 11:2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