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베스 2.0 고장난거 하나 있는데 수리하면 쓸수있을까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14
- 2026-06-23 11:11:32
| 백약지장 | 버릴거 각오하고 일단 까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 2026.06.23 11:12:51 |
| 레레땅 | 공대출신브붕 | 2026.06.23 11:13:05 |
| HakaseJin | 그러면 렌즈 빠져서 안에서 돌아다니는듯. 에폭시 접착제로 잘 붙이면 살아날 수 있음 | 2026.06.23 11:13:38 |
| 졸커땡컨 | 제가요 | 2026.06.23 11:13:51 |
| 졸커땡컨 | 헐 ㄹㅇ ?... ㅁㅊ진짜냐 함해볼까 | 2026.06.23 11:13:58 |
| 졸커땡컨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2026.06.23 11:14:01 |
| 은솔화 | 강령술 | 2026.06.23 11:15:11 |
| 졸커땡컨 | 해조 | 2026.06.23 11:2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