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바타 1.1미터로다니면 거인된기분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13
- 2026-06-23 11:11:28
| 백약지장 | 다들 작아져가 | 2026.06.23 11:12:27 |
| ㅇㅇ1 | 보통 만들면 1미터 언저리긴 하던데 211.205 | 2026.06.23 11:12:53 |
| ㅇㅇ | 다들 작아지다가 결국 소멸해버린대 | 2026.06.23 11:13:20 |
| 레레땅 | 전 1.8로다니기 운동중 | 2026.06.23 11:14:26 |
| ㅇㅇ | ㄹㅇ 어째서 | 2026.06.23 11:15:43 |
| ㅇㅇ | ㄹㅇ 이게 기본이잖아 | 2026.06.23 11:15:56 |
| ㅇㅇ | 두려워요 | 2026.06.23 11:16:00 |
| ㅇㅇ | 님은 왤캐거인임 | 2026.06.23 11:1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