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베이스 스테이션 2.0을 수리해보자
- 글쓴이
- 얏삐
- 추천
- 2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03
- 2026-06-23 11:06:22
| 새벽바람 | 난 키기만 하면 덜덜덜덜덜 거리던데 이것도 될라나 | 2026.06.23 11:07:35 |
| 쫄깃_ | ㅁㅊ 나도 똑같은 증상인데 보고나서 수리 포기했다... | 2026.06.23 11:07:36 |
| ㅇㅇ | 다 큰 남자가 카와이 무브하는거 더는 못보겠어서 죽었는데 강제로 살리기 ㅠㅠㅠㅠ | 2026.06.23 11:08:06 |
| 멈블 | ㅁㅊ 그냥 적출만 하고 방치하네 매드 사이언티스트 고닉 메모.... | 2026.06.23 11:08:06 |
| Cosmodiver | 생각보다 어렵진 않네 | 2026.06.23 11:08:08 |
| 엠콩 | 히팅건으로 죠지면되는데… - dc App | 2026.06.23 11:08:14 |
| 울댕별 | 좆고수네 | 2026.06.23 11:08:28 |
| HakaseJin | IR나팔관 교체하면 성공여부 후기까지 낋여오도록 | 2026.06.23 11:09:31 |
| 백약지장 | 고수냑 | 2026.06.23 11:10:18 |
| 슈크림라때 | 얘 보지랑은 다르게 개고수네 | 2026.06.23 11:11:42 |
| 토템 | 오ㅑ아직 진행중이야 ㅋㅋ | 2026.06.23 11:11:45 |
| ㅇㅇ | 저거만 딸깍 핫스왑 가능하게 못만드나 구조가 복잡한건 아닌거같은데 125.180 | 2026.06.23 11:11:51 |
| 냉각수 | 돈을 못버시잖아 | 2026.06.23 11:15: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