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세팅 다해두고 유기해둔 퀘2있었네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901
- 2026-06-23 11:05:23
| 기타 | 생긴거개무섭다 | 2026.06.23 11:06:05 |
| 멈블 | 저거 눕지만 못할 뿐 짱편햇슴.... 에어링크 쓰겠다고 배터리달고 이어폰달고 스트랩달고 다 했는데 다 하자마자 퀘프로로 넘어왓음 | 2026.06.23 11:07:04 |
| 백약지장 | 중고로 팔기 | 2026.06.23 11:0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