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새이시간만되면개졸류네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98
- 2026-06-23 11:05:12
| 백약지장 | 평소 피로가 많이 쌓였나봐 하루쯤은 일찍 자보는 것도 | 2026.06.23 11:08:14 |
| 타코야끼 | 방금 출근해서 퇴근을 아직 못햇삼.... | 2026.06.23 11:08:36 |
| 백약지장 | @타코야끼 아앗...ㅠㅠㅠ | 2026.06.23 11:09:16 |
| 두부과자 | 에드몸에안좋아... | 2026.06.23 11:12:34 |
| 타코야끼 | 그치만.... | 2026.06.23 11:1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