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머신 젤싼게 160만원 개앰창이라고 생각되는데요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66
- 2026-06-23 10:51:24
| 듀라니스 | 라거할때살걸 ㅠㅠㅠ | 2026.06.23 10:51:58 |
| 키르하나 | 이미 같은 사양으로 최저가 계산해봐도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 2026.06.23 10:51:59 |
| 기름참치 | PC라는 개념이 사라질려나?? | 2026.06.23 10:53:02 |
| 기름참치 | 으앙 | 2026.06.23 10:53:09 |
| 백약지장 | 160... | 2026.06.23 11: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