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우울 안싼다고 생각했는데
- 글쓴이
- 쵸쵸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60
- 2026-06-23 10:49:32
| 듀라니스 | 할수있습니다 킵고잉 | 2026.06.23 10:50:36 |
| 별고리 | 열심히 참구잇구나 기특해 이뿌니.. | 2026.06.23 10:50:41 |
| 쵸쵸 | 레츠고 | 2026.06.23 10:50:51 |
| 쵸쵸 | 근데 머 딱히 우울해져도 자고 일어나면 대부분 괜찮아지는 스타일이라 | 2026.06.23 10:51:18 |
| ㅇㅇ | | 2026.06.23 10:57:33 |
| 쵸쵸 | | 2026.06.23 10:57:48 |
| 백약지장 | | 2026.06.23 10:5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