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왜저는평가받을때마다야구얘기가따라오나요
- 글쓴이
- 사랑해용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59
- 2026-06-23 10:49:27
| 듀라니스 | ㅋㅋㅋㅋㅋ | 2026.06.23 10:50:26 |
| 사랑해용 | 근데오늘하는꼬라지보면욕해도될꺼같은데.. | 2026.06.23 10:50:54 |
| 새벽바람 | 야구가머임 | 2026.06.23 10:51:33 |
| 사랑해용 | 지병같은거임.. | 2026.06.23 10:51:49 |
| 별빛한스쿱 | 주변에 야구 좋아하는 친구들은 하나같이 화내긴 하던데 흠냐.. - dc App | 2026.06.23 10:53:00 |
| 사람이잇서요 | 야구를 안 지는 월요일이 끗나버렷내 | 2026.06.23 10:54:05 |
| 사랑해용 | 이거쫌 억까임..야구 좋아하는 애들중에 화 많은 애들 잘 없삼..이거 밈임 리얼임..믿어주삼.. | 2026.06.23 10:55:37 |
| 사랑해용 | 화욜되니 스트레스잇빠이 | 2026.06.23 10:55:49 |
| 백약지장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3 10:59:05 |
| 사랑해용 | 이거 억까읾..야구글 안쓴지 됐는데.. | 2026.06.23 11: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