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갤 띄어쓰기 안 하는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남자 좋아하는 거 같음
글쓴이
키르하나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838
  • 2026-06-23 10:42:00


a16404ad23026fe879bad4a536ef203e1b1d27f3e226c2d6



반박하신다면 님은 나머지 절반인 거겠죠..


근데 진짜 신기하게 그러더라고요



세루루 절반은여자좋와함 2026.06.23 10:42:31
라스콜 띄어쓰기귀 찮아 2026.06.23 10:42:33
ㅇㅇ 이거보고 띄어쓰기 열심히 함 2026.06.23 10:42:37
읭지수 진짜에요이거??? 2026.06.23 10:42:40
키르하나 하 여기서 그렇게 어필을 하시면 곤란합니다 2026.06.23 10:42:56
반프르2 ㄹㅇ이 가 2026.06.23 10:43:03
개추 나도이말에동 의함 2026.06.23 10:43:29
키르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6.06.23 10:43:34
키르하나 잘 생각하셨어요 2026.06.23 10:43:52
Yeo 돔황챠 2026.06.23 10:43:53
AVI 그 런 건 가 2026.06.23 10:43:56
개물렁 저 어 는 띄 어 쓰 기 잘 해 요 2026.06.23 10:44:11
키르하나 제가 본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그렇더라고요 2026.06.23 10:44:19
키르하나 ㄹㅇ이 다!! 2026.06.23 10:44:39
키르하나 화나게 할래요 브붕? 2026.06.23 10:44:51
키르하나 항상 조심하십시오 2026.06.23 10:45:18
네에네 하 씨 카린 눈빛이 먹고싶게 생겼네 2026.06.23 10:45:48
키르하나 그거 말고 전부 붙여서 쓰는 사람들이 있어요 2026.06.23 10:45:56
새벽바람 절반은여자좋아하는거네 2026.06.23 10:46:07
키르하나 혼나야 할 것 같은데요?? 2026.06.23 10:46:12
개물렁 ㅜ ㅜ ㅜ 2026.06.23 10:46:30
키르하나 카린 귀엽죠 감사합니다 2026.06.23 10:46:42
키르하나 얘도 남자 좋아할 확률이 50% 이상 2026.06.23 10:48:09
키르하나 @개물렁 2026.06.23 10:48:48
ㅇㅇ 과연절반만그럴까????? 2026.06.23 10:49:12
키르하나 어라 여기서 어필하시면 안 됩니다 2026.06.23 10:51:31
백약지장 2026.06.23 10:54: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47 일반 아직도 번개없누 겜쳐망했내 ㅋ 2 ㅇㅇ 119.192 2026-06-27 0
5789746 일반 쓰다듬 받는거 기분 매우 좋음 16 삐랑 2026-06-27 0
5789745 일반 졸리다지 7 녠니무 2026-06-27 0
5789744 일반 글코보니 쓰담 에셋 압타 하나에만 넣어뒀넹 4 잔물결 2026-06-27 0
5789743 일반 평가유동이 나 고양이카페처럼 구경하고싶대 17 말랑홀 2026-06-27 0
5789742 일반 면간은 무슨 재미로 하는걸까 11 쓰레기쟝 2026-06-27 0
5789741 일반 5분이상 쓰담하면 어깨아퍼 6 소나모 2026-06-27 0
5789740 일반 쓰담해주면 걍 그인스 1시간 2시간이고 있을텐데 8 유저 2026-06-27 0
5789739 일반 레레땅 돌아와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38 일반 롤친구 구하는거 넘 힘들어 6 AVI 2026-06-27 0
5789737 일반 도파민 딸각 마려운 하루입니다 7 sisters 2026-06-27 0
5789736 일반 근데 쓰담 번개 가면 주변 눈치 보느라 쓰다듬 못 받겠어 7 푸너 2026-06-27 0
5789735 도와줘 뉴비 노는 법 알려줄 사람!! 15 ㅇㅇ 112.149 2026-06-27 0
5789734 일반 마작 마지막 한명 구하기가 제일 어렵다 << 무슨말이지 했는데 2 읭지수 2026-06-27 0
5789733 일반 수면월드 면간하는거 봤었어 10 토쿵 2026-06-27 0
5789732 일반 번개열어주면 짬찌보여줌 1 ㅇㅇ 223.38 2026-06-27 0
5789731 일반 나도 쿨쿨쓰 해야지ㅋ hikaru 2026-06-27 0
5789730 일반 묵언브붕이 할거면 인덱컨 쓰는게 좋겠지 5 멈블 2026-06-27 0
5789729 일반 여성스럽게 신음하품하면서 우웅 졸리다? ㅇㅇ 2026-06-27 0
5789728 일반 레전드개쿨쿨잠을 자버렸엉6 1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89727 일반 난 근다듬가면 금방질리는듯 13 댕댕충 2026-06-27 0
5789726 일반 무릎베개해준채로 쓰담쓰담하기 4 쓰레기쟝 2026-06-27 0
5789725 일반 코노도 좀 잘못된 말임 14 목티 2026-06-27 0
5789724 일반 잠온다 << 아랫지방에서 쓰는 말이라던데 6 띠얀띠 2026-06-27 0
5789723 일반 잠온다 잠온다 자몽다~ 2 소나모 2026-06-27 0
5789722 일반 엠엠디번개잇나요 1 토템 2026-06-27 0
5789721 일반 경상도 방언이랑 표준어 사투리랑 서로 게이라하는거 넘 웃김 8 쫄깃_ 2026-06-27 0
5789720 일반 쓰담 대충하면 그냥 눈테러임 ㅇㅇ 2026-06-27 0
5789719 일반 엽떡 먹을까 4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718 일반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11 롯체 2026-06-27 0
5789717 일반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2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