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갤 띄어쓰기 안 하는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남자 좋아하는 거 같음
- 글쓴이
- 키르하나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38
- 2026-06-23 10:42:00
| 세루루 | 절반은여자좋와함 | 2026.06.23 10:42:31 |
| 라스콜 | 띄어쓰기귀 찮아 | 2026.06.23 10:42:33 |
| ㅇㅇ | 이거보고 띄어쓰기 열심히 함 | 2026.06.23 10:42:37 |
| 읭지수 | 진짜에요이거??? | 2026.06.23 10:42:40 |
| 키르하나 | 하 여기서 그렇게 어필을 하시면 곤란합니다 | 2026.06.23 10:42:56 |
| 반프르2 | ㄹㅇ이 가 | 2026.06.23 10:43:03 |
| 개추 | 나도이말에동 의함 | 2026.06.23 10:43:29 |
| 키르하나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026.06.23 10:43:34 |
| 키르하나 | 잘 생각하셨어요 | 2026.06.23 10:43:52 |
| Yeo | 돔황챠 | 2026.06.23 10:43:53 |
| AVI | 그 런 건 가 | 2026.06.23 10:43:56 |
| 개물렁 | 저 어 는 띄 어 쓰 기 잘 해 요 | 2026.06.23 10:44:11 |
| 키르하나 | 제가 본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그렇더라고요 | 2026.06.23 10:44:19 |
| 키르하나 | ㄹㅇ이 다!! | 2026.06.23 10:44:39 |
| 키르하나 | 화나게 할래요 브붕? | 2026.06.23 10:44:51 |
| 키르하나 | 항상 조심하십시오 | 2026.06.23 10:45:18 |
| 네에네 | 하 씨 카린 눈빛이 먹고싶게 생겼네 | 2026.06.23 10:45:48 |
| 키르하나 | 그거 말고 전부 붙여서 쓰는 사람들이 있어요 | 2026.06.23 10:45:56 |
| 새벽바람 | 절반은여자좋아하는거네 | 2026.06.23 10:46:07 |
| 키르하나 | 혼나야 할 것 같은데요?? | 2026.06.23 10:46:12 |
| 개물렁 | ㅜ ㅜ ㅜ | 2026.06.23 10:46:30 |
| 키르하나 | 카린 귀엽죠 감사합니다 | 2026.06.23 10:46:42 |
| 키르하나 | 얘도 남자 좋아할 확률이 50% 이상 | 2026.06.23 10:48:09 |
| 키르하나 | @개물렁 | 2026.06.23 10:48:48 |
| ㅇㅇ | 과연절반만그럴까????? | 2026.06.23 10:49:12 |
| 키르하나 | 어라 여기서 어필하시면 안 됩니다 | 2026.06.23 10:51:31 |
| 백약지장 | 2026.06.23 10:54: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