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갤 띄어쓰기 안 하는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남자 좋아하는 거 같음
글쓴이
키르하나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838
  • 2026-06-23 10:42:00


a16404ad23026fe879bad4a536ef203e1b1d27f3e226c2d6



반박하신다면 님은 나머지 절반인 거겠죠..


근데 진짜 신기하게 그러더라고요



세루루 절반은여자좋와함 2026.06.23 10:42:31
라스콜 띄어쓰기귀 찮아 2026.06.23 10:42:33
ㅇㅇ 이거보고 띄어쓰기 열심히 함 2026.06.23 10:42:37
읭지수 진짜에요이거??? 2026.06.23 10:42:40
키르하나 하 여기서 그렇게 어필을 하시면 곤란합니다 2026.06.23 10:42:56
반프르2 ㄹㅇ이 가 2026.06.23 10:43:03
개추 나도이말에동 의함 2026.06.23 10:43:29
키르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6.06.23 10:43:34
키르하나 잘 생각하셨어요 2026.06.23 10:43:52
Yeo 돔황챠 2026.06.23 10:43:53
AVI 그 런 건 가 2026.06.23 10:43:56
개물렁 저 어 는 띄 어 쓰 기 잘 해 요 2026.06.23 10:44:11
키르하나 제가 본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그렇더라고요 2026.06.23 10:44:19
키르하나 ㄹㅇ이 다!! 2026.06.23 10:44:39
키르하나 화나게 할래요 브붕? 2026.06.23 10:44:51
키르하나 항상 조심하십시오 2026.06.23 10:45:18
네에네 하 씨 카린 눈빛이 먹고싶게 생겼네 2026.06.23 10:45:48
키르하나 그거 말고 전부 붙여서 쓰는 사람들이 있어요 2026.06.23 10:45:56
새벽바람 절반은여자좋아하는거네 2026.06.23 10:46:07
키르하나 혼나야 할 것 같은데요?? 2026.06.23 10:46:12
개물렁 ㅜ ㅜ ㅜ 2026.06.23 10:46:30
키르하나 카린 귀엽죠 감사합니다 2026.06.23 10:46:42
키르하나 얘도 남자 좋아할 확률이 50% 이상 2026.06.23 10:48:09
키르하나 @개물렁 2026.06.23 10:48:48
ㅇㅇ 과연절반만그럴까????? 2026.06.23 10:49:12
키르하나 어라 여기서 어필하시면 안 됩니다 2026.06.23 10:51:31
백약지장 2026.06.23 10:54: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45 일반 파딱 싫다면서 내려놓지않는 카호 2026-06-26 0
5786344 일반 ㅁㅊ 비추 부활했네 쫄깃_ 2026-06-26 0
5786343 일반 비추가 부활했다고?????????????????? 1 ㅇㅇ 121.137 2026-06-26 3
5786342 일반 똥짤 올라오던거 전부 저장해논 파딱은 개추 ㅇㅇ 223.38 2026-06-26 0
5786341 일반 참.. 8 sisters 2026-06-26 0
5786340 일반 메드베데프가 아니고 젤렌스키였노 ㅇㅇ 211.234 2026-06-26 0
5786339 일반 전주딱 ㅈ같아서 런친거아니냐 했는데 왜 차단임 ㅇㅇ 222.101 2026-06-26 0
5786338 일반 내 카드 어디갓지,, 와샤넴 2026-06-26 0
5786337 일반 신 정권과 함깨할 브붕이들을 구합니다 1 ㅇㅇ 2026-06-26 0
5786336 일반 비추 생겼다 새나_ 2026-06-26 0
5786335 일반 파딱주는 기준이 뭐임 4 쥬에루 2026-06-26 0
5786334 일반 다 ㄷㅊ 새호운 파딱들 당장 버거 뿌려라 4 Meow 2026-06-26 0
5786333 일반 주딱 친구들이야? 토쿵 2026-06-26 0
5786332 일반 무법지대 될꺼같아 ㅋㅋㅋㅋ 달달밤 2026-06-26 0
5786331 일반 근데 진짜 좆목라인이잖아 5 ㅇㅇ 211.119 2026-06-26 6
5786330 일반 비추생겻네 1 편하비_ 2026-06-26 1
5786329 일반 비추 생겼다 달려잇 이노리 2026-06-26 0
5786328 일반 갤이 점점망해가고이써 도람 2026-06-26 0
5786327 일반 명예훼손으로 차단은머임?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326 일반 이번주딱은줏대가없구나 2 ㅇㅇ 2026-06-26 1
5786325 일반 나 시발 utf-8꺼져있으면 sdk 가맛이가는데 1 AgnesTachyon 2026-06-26 0
5786324 일반 브석열이 계엄버튼눌러서 바뀐거 아니죠? 4 햄말랑 2026-06-26 0
5786323 일반 애미 19 닝닝즈 2026-06-26 7
5786322 바보 나만 아니면 돼!!!!!!!! 1 이노리 2026-06-26 0
5786321 일반 부재중 머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20 바보 오피셜) 지금 파딱 올라오는 애들 신규주딱 좆목라인임 3 ㅇㅇ 121.137 2026-06-26 8
5786319 바보 비추생겼냐? 1 ㅇㅇ 118.33 2026-06-26 2
5786318 바보 정상화 시동거냐 힘내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17 바보 파딱 100명안댐? 1 레테 2026-06-26 0
5786316 바보 그래서 이제 뭐함? 개추 2026-06-26 0
5786315 바보 파딱 개많아졌는데? 1 백약지장 2026-06-26 0
5786314 바보 그니까 지금 징집들 3 아스퍼거 2026-06-26 0
5786313 바보 긎데 쟤늦 머하다 파딱댐?? 6 유저 2026-06-26 0
5786312 바보 나 파딱줘 1 CALB 2026-06-26 0
5786311 바보 ㅋㅋㅋㅋㅋㅋ 부재중입니다 ㅋㅋㅋㅋ 4 노그 2026-06-26 0
5786310 바보 . ㅇㅇ 211.42 2026-06-26 0
5786309 바보 심심해.. 14 푸너 2026-06-26 0
5786308 바보 오 늘어난다 늘어나 축하해 파딱의 의무 이노리 2026-06-26 0
5786307 바보 주딱 지금 돌아오면 버거 방명록으로 줌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306 바보 정권교체의 날임?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