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갤 띄어쓰기 안 하는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남자 좋아하는 거 같음
글쓴이
키르하나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838
  • 2026-06-23 10:42:00


a16404ad23026fe879bad4a536ef203e1b1d27f3e226c2d6



반박하신다면 님은 나머지 절반인 거겠죠..


근데 진짜 신기하게 그러더라고요



세루루 절반은여자좋와함 2026.06.23 10:42:31
라스콜 띄어쓰기귀 찮아 2026.06.23 10:42:33
ㅇㅇ 이거보고 띄어쓰기 열심히 함 2026.06.23 10:42:37
읭지수 진짜에요이거??? 2026.06.23 10:42:40
키르하나 하 여기서 그렇게 어필을 하시면 곤란합니다 2026.06.23 10:42:56
반프르2 ㄹㅇ이 가 2026.06.23 10:43:03
개추 나도이말에동 의함 2026.06.23 10:43:29
키르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6.06.23 10:43:34
키르하나 잘 생각하셨어요 2026.06.23 10:43:52
Yeo 돔황챠 2026.06.23 10:43:53
AVI 그 런 건 가 2026.06.23 10:43:56
개물렁 저 어 는 띄 어 쓰 기 잘 해 요 2026.06.23 10:44:11
키르하나 제가 본 사람 중에 절반 이상은 그렇더라고요 2026.06.23 10:44:19
키르하나 ㄹㅇ이 다!! 2026.06.23 10:44:39
키르하나 화나게 할래요 브붕? 2026.06.23 10:44:51
키르하나 항상 조심하십시오 2026.06.23 10:45:18
네에네 하 씨 카린 눈빛이 먹고싶게 생겼네 2026.06.23 10:45:48
키르하나 그거 말고 전부 붙여서 쓰는 사람들이 있어요 2026.06.23 10:45:56
새벽바람 절반은여자좋아하는거네 2026.06.23 10:46:07
키르하나 혼나야 할 것 같은데요?? 2026.06.23 10:46:12
개물렁 ㅜ ㅜ ㅜ 2026.06.23 10:46:30
키르하나 카린 귀엽죠 감사합니다 2026.06.23 10:46:42
키르하나 얘도 남자 좋아할 확률이 50% 이상 2026.06.23 10:48:09
키르하나 @개물렁 2026.06.23 10:48:48
ㅇㅇ 과연절반만그럴까????? 2026.06.23 10:49:12
키르하나 어라 여기서 어필하시면 안 됩니다 2026.06.23 10:51:31
백약지장 2026.06.23 10:54: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402 일반 주딱 지지 철회한다 물탄커피 2026-06-26 0
5786401 일반 완장 부기 안뿌림? 칸터 2026-06-26 0
5786400 일반 걍 안함 ㅋㅋ ; 1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99 일반 뭐야 분명 비추가 있었는데 koper 2026-06-26 0
5786398 일반 근데 딱 자정 까지만 퍼지데이 하면 안되나 제로콜라 2026-06-26 1
5786397 일반 비추 한대 때리맥이고 2 개추 2026-06-26 0
5786396 일반 종신한테 가서 무릎 꿇으면 안되나 1 기타 2026-06-26 0
5786395 일반 친구파딱줘도 ㄱㅊ은거아님? ㅇㅇ 121.181 2026-06-26 0
5786394 일반 비추다시없앳네 편하비_ 2026-06-26 0
5786393 일반 ovr 세팅 몇분 걸리지 2 푸너 2026-06-26 0
5786392 일반 역시비추는 없애는게맞는듯 25 댕댕충 2026-06-26 4
5786391 일반 근데 파딱하면 월급 주는거 아닌가요 머하지 2026-06-26 0
5786390 일반 걍 디코됐네 4 토쿵 2026-06-26 1
5786389 일반 정권 바꼇는데 규정도 새로죠 ㅇㅇ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388 일반 머임 갤 망했음? 8 Khaki 2026-06-26 0
5786387 일반 신문고나 다시 만들어라 laynz 2026-06-26 0
5786386 일반 비추요정 뭐냐 1 알테밍 2026-06-26 0
5786385 일반 자정까지 퍼지데이 하죠 생딸기케이크 2026-06-26 0
5786384 일반 ㄹㅇ신주딱 법전화형식하면무지성지지가능할듯 졸커땡컨 2026-06-26 0
5786383 일반 주딱 봐라 물탄커피 2026-06-26 0
5786382 일반 아 걔랑 아직 친구못했는데 8 ㅇㅇ 175.205 2026-06-26 2
5786381 일반 완장 쳐내리라고 ㅇㅇ 211.119 2026-06-26 1
5786380 일반 비추 돌아왓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79 일반 비추다시 생겻네 ㅇㅇ 2026-06-26 0
5786378 일반 나지금일년동안비추따라다니던시절생각나서ptsd옴 8 ㅇㅇ 2026-06-26 1
5786377 일반 주딱이랑 파딱이랑 싸우는 법 59.8Hz 2026-06-26 0
5786376 일반 비추부활 지지한다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3
5786375 일반 브갤멸망의날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374 일반 친구라고 파딱주면 원수아니냐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73 일반 근데 저 갤 규칙에 뭐 있는지 모르는데 이게 맞음? 13 플랫화이트 2026-06-26 4
5786372 일반 저도 파딱주세요 토쿵 2026-06-26 0
5786371 일반 파딱이 생겼다고? 1 알테밍 2026-06-26 0
5786370 일반 파딱 된사람들은 버거뿌리셈 2 Inaka 2026-06-26 0
5786369 일반 왜니친구만파딱시키냐고 < 파딱 좋은거임? 5 졸커땡컨 2026-06-26 15
5786368 일반 "이루어졌다" 3 ㅇㅇ 218.148 2026-06-26 3
5786367 일반 모야비추부활함? 6 ㅇㄴ 2026-06-26 1
5786366 일반 ㅋㅋ 신문고에 주딱파딱이 하나도 없다함 ㅇㅇ 2026-06-26 0
5786365 일반 혼란한 브갤 밥먹구 하세여 10 장비레시피 2026-06-26 0
5786364 일반 그냥 하고싶은거 다 해버리자 1 TARICA.cc 2026-06-26 0
5786363 일반 니 친구들만 왜 파딱 시키냐고 3 ㅇㅇ 211.119 2026-06-26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