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누가 디코상태창에 음식쓰면 선물받는고닉임?
- 글쓴이
- 달달밤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37
- 2026-06-23 10:40:45
| 세루루 | ㄹㅇ이가 | 2026.06.23 10:41:07 |
| 별빛한스쿱 | 얘네 딱봐도 - dc App | 2026.06.23 10:41:28 |
| 달달밤 | 있더라고 ㅋㅋ | 2026.06.23 10:41:29 |
| 왕거스 | 이것도 실화니까 글을 썼겄지 부럽다 | 2026.06.23 10:41:34 |
| 토템 | ㅁㅊ 이거보고 쿠우쿠우적음 | 2026.06.23 10:41:38 |
| 달달밤 | 난 디코 잘 안해서 | 2026.06.23 10:41:41 |
| 달달밤 | 본적있어 ㅋㅋㅋ | 2026.06.23 10:41:54 |
| 달달밤 | 바이킹 스워프 적으러 간다 | 2026.06.23 10:42:19 |
| 햄말랑 | erp 쓰면 어케됨 | 2026.06.23 10:42:54 |
| 달달밤 | 먹히는거지 | 2026.06.23 10:43:06 |
| 양념게장 | 2026.06.23 10:48:30 | |
| 달달밤 | 2026.06.23 10:48:53 | |
| 백약지장 | 얼마나 인싸면 | 2026.06.23 10:5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