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모립핑까에띄어쓰기안함이왜들어갘ㅋㅋ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831
- 2026-06-23 10:39:04
| Retrika | 2026.06.23 10:39:27 | |
| 새벽바람 | 띄어쓰기도잘하고글도잘쓰고나데나데도잘하는데왜안하지 | 2026.06.23 10:39:51 |
| 세루루 | 브붕내가하고싶은대로한다! | 2026.06.23 10:39:55 |
| 쥬니어네이버 | 띠어쓰기좀해라이쁘나띠어쓰기안하면보기가불편하자나요 - dc App | 2026.06.23 10:40:09 |
| 세루루 | 안하는고닉이에요 | 2026.06.23 10:40:32 |
| 세루루 | 적응하시면술술읽힙니다 | 2026.06.23 10:40:51 |
| 쥬니어네이버 | @세루루 사실나두기찬아서띠어쓰기안한긴해ㅋ - dc App | 2026.06.23 10:42:31 |
| 세루루 | @쥬니어네이버 데밬ㅋㅋㅋ | 2026.06.23 10:42:44 |
| ㅇㄴ | 잃었다?아니얻었다!띄어쓰기를안한다는개성을! | 2026.06.23 10:44:19 |
| 별빛한스쿱 | 옛•세종대왕님의•훈민정음에는•띄어쓰기가•없고•점으로•해서•이어•썼다•이•말이다! - dc App | 2026.06.23 10:50:00 |
| 백약지장 | ㅋㅋㅋㅋㅋㅋ | 2026.06.23 10:5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