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유니티 에셋 크기 갑자기 엄청 커지는데 왜이러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95
  • 2026-06-23 10:29:09
  • 220.7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7633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ec34ac3f522



18b3d932fced28a162bad79730c23068b5cc3f9d6fb59cce420916916fdb3d




이거 글 보면서 따라하고 있는데 Play 모드 들어가면 스케일 XYZ가 40으로 변함


옷같은건 괜찮은데 기믹류가 다 스케일이 확 커지는데 이거 왜이러는건지 모르겠어..


프로젝트 새로 파서 처음부터 다시 했는데도 같은 현상 반복되는데


뭘 잘못 건든지 모르겠음..

기름참치 ㅁㅊ 평생 먹겠노;; 2026.06.23 10:29:36
햄말랑 칙촉 2026.06.23 10:29:49
울댕별 뭐지.. 2026.06.23 10:30:04
멈블 상어는 괜찮고 칙촉만 커지나?? 상어는 짤만 봤을 땐 본 잘못 지운 느낌인데 2026.06.23 10:34:27
백약지장 하루종일 먹겠네 2026.06.23 10:34:37
ㅇㅇ 상어 칙촉 둘 다 그러네.. 코 누르면 이펙트 나오는 것도 엄청 커졌음.. 220.72 2026.06.23 10:34:54
멈블 @글쓴 ㅇㅇ(220.72) 잠만 루루네 임포트해서 직접 봐볼겡 베이스 아바타는 뭐 썼어? 2026.06.23 10:35:45
ㅇㅇ 베이스 아바타는 털 캐릭터라 아마 없을거 같아... 220.72 2026.06.23 10:36:31
멈블 @글쓴 ㅇㅇ(220.72) 그 털 캐릭터 fbx에서 휴머노이드로 설정되어있어? 2026.06.23 10:39: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063 바보 디코방 특.txt 네무이ii 2026-06-26 0
5783062 바보 디코방 떡밥 뭔데 6 무무에용 2026-06-26 0
5783061 바보 나한텐디코방얘기하나도안꺼내던데........ 5 ㅇㅇ 2026-06-26 0
5783060 바보 디코는 소규모로 조금있는게 베스트인듯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059 바보 장식용파딱<<이게진짜개악질제도임 11 미찌 2026-06-26 0
5783058 바보 얘네는 다 인싸네 1 파체 2026-06-26 0
5783057 바보 디코방은 커녕 디코친구도없는대 2 카데바 2026-06-26 0
5783056 바보 착용샷 샵에 있는 예시사진이랑 위치개달라서 웃기네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55 바보 근데 브디코방들어가서뭐함 10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54 바보 자~코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53 바보 난디코방초대해주면개같이달려갈자신있는데 3 ㅇㅇ 2026-06-26 0
5783052 바보 디코 < 심심할때 오디오 채워주는곳 2 띠얀띠 2026-06-26 0
5783051 바보 살까말까고민하는 것들은 일단 사야한댔어 9 네무이ii 2026-06-26 0
5783050 바보 조나 어이업네 컵 생긴게 1 67 2026-06-26 0
5783049 바보 인싸련들또소외감느껴지게하네 6 반프르2 2026-06-26 0
5783048 바보 내 친구들을 메이플이 다 가져갔어 13 멜구 2026-06-26 0
5783047 바보 eoz 7만원주고 발이랑 허리 세트로샀는데 8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46 바보 브디코방 거절한 것만 5개 정도 되는 거 같은데 24 달나비 2026-06-26 0
5783045 바보 디코방 오라는 곳은 많은데 26 듀라니스 2026-06-26 0
5783044 바보 공포맵들어가도 뻔한거로 막 막 2 ㅇㅇ 2026-06-26 0
5783043 바보 여즘주변에자꾸피분수싸서미안하네 14 타코야끼 2026-06-26 0
5783042 바보 오토바이애 들어간 돈 합치면 풀트패이셜 할듯 6 카데바 2026-06-26 0
5783041 바보 디코방의 존재의의가 뭔데 3 롯체 2026-06-26 0
5783040 바보 우웅 본가와떠 ㅋ 9 67 2026-06-26 0
5783039 바보 일어났어 4 뇨혜 2026-06-26 0
5783038 바보 디코 없이 사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졌어 5 로리루리 2026-06-26 0
5783037 바보 eoz 발스트랩 < 이거찰때마다 찍찍이 떼고 신고 다시 찍찍이 붙임? 1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6 바보 브붕이들 말 듣고보니 그렇네 디코방 없는게 나을듯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3035 바보 디코 너무 가모립하지마세요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6 0
5783034 바보 친구가 장난치면 무슨 반응 해야할지 모르겠음 3 KittyCannon 2026-06-26 0
5783033 바보 씻고브챗좀하다4시쯤기어나가서 하체운동하고 집와서 브챗2탕 졸커땡컨 2026-06-26 0
5783032 바보 신라면 듕나 맵네 7 먕미냥 2026-06-26 0
5783031 바보 지엑살 전용밧대리그거 유선으로 바뀌면 살듯 8  ̄ ̄ 2026-06-26 0
5783030 바보 생각해보니 무한으로 바둑이나 체스하면 개사기 아님?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9 바보 gxr은 그거 좋아보이던데 1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028 바보 브붕이들 디코방 들어오라는거 대부분 거절함 27 치요치 2026-06-26 0
5783027 바보 디코방 있으면 좋긴함 2 ㅇㅇ 2026-06-26 0
5783026 바보 무한 업뎃 알림 어케끔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025 바보 디코방 몇군데 초대받아서 가봤는데 12 리버린 2026-06-26 0
5783024 바보 근데 브챗친구랑 디코방 만들면 안됨 3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