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737
- 2026-06-23 10:17:07
- 39.121
| 기름참치 | ㅇㅇ 차이없다는데 솔직히 1.0쓸때 맨날 튀었음 | 2026.06.23 10:18:59 |
| ㅇㅇ1 | 그정도라고ㄷㄷ 39.121 | 2026.06.23 10:20:02 |
| ㅇㅇ2 | 1.0만 쓰는 애들은 안튄다 차이없다 하는데 2.0 써보면 그소리 못함 차이 개심함 1.217 | 2026.06.23 10:21:38 |
| ㅇㅇ3 | 넘어가본 사람중에서도 차이있다없다 갈리는 편이라 직접 써봐야알듯? 근데 이쯤되면 그냥 1.0 연식이 연식이라 그게 문제인거같기도 하고 121.88 | 2026.06.23 10:24:34 |
| ㅇㅇ1 | 연식은 판매자한테 물어봐야겟네 39.121 | 2026.06.23 10:25:43 |
| ㅇㅇ1 | 확실히 체감 있나보네 39.121 | 2026.06.23 10:2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