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7
  • 2026-06-23 10:17:07
  • 39.121
														

당근에 3.0 트래커랑 1.0 베스 묶어서 파는 매물 가격 괜찮은거 같아서 살까 싶은데 베스 1.0이면 애로사항이 있을까??

읭2
기름참치 ㅇㅇ 차이없다는데 솔직히 1.0쓸때 맨날 튀었음 2026.06.23 10:18:59
ㅇㅇ1 그정도라고ㄷㄷ 39.121 2026.06.23 10:20:02
ㅇㅇ2 1.0만 쓰는 애들은 안튄다 차이없다 하는데 2.0 써보면 그소리 못함 차이 개심함 1.217 2026.06.23 10:21:38
ㅇㅇ3 넘어가본 사람중에서도 차이있다없다 갈리는 편이라 직접 써봐야알듯? 근데 이쯤되면 그냥 1.0 연식이 연식이라 그게 문제인거같기도 하고 121.88 2026.06.23 10:24:34
ㅇㅇ1 연식은 판매자한테 물어봐야겟네 39.121 2026.06.23 10:25:43
ㅇㅇ1 확실히 체감 있나보네 39.121 2026.06.23 10:2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556 부스 ANNYON(アニョン) - SunnyTrip!(의상) 4 ㅇㅔㄴ 2026-06-26 0
5783555 바보 이 사태를 해결하는 방법 6 ㅇㅇ 2026-06-26 0
5783554 바보 자자 이제 그만 23 ㅇㅇ 2026-06-26 0
5783553 바보 내말이어렵나 15 실고밍 2026-06-26 0
5783552 바보 진짜 너무해 2 스트로크 2026-06-26 0
5783551 바보 주딱이싸ㅣ발련 2 ㅇㅇ 2026-06-26 0
5783550 바보 게임근데진짜좆같당… 11 ㅇㅇ 2026-06-26 0
5783549 바보 쿠팡로켓오늘개사기네 19 미찌 2026-06-26 0
5783548 바보 왜또불탐 4 반프르2 2026-06-26 0
5783547 바보 저도화낫음 새벽바람 2026-06-26 0
5783546 바보 유툽앱키면 숏츠나오는 이유 알아냄 2 ㅇㄴ 2026-06-26 0
5783545 바보 아니 님들 완장하면 돈받는거 몰랏음??? 10 물탄커피 2026-06-26 0
5783544 바보 지금 갤꼬라지 뷰지 그이상의 뷰지스럽긴함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543 바보 ㄴ 강간함 ㅇㅇ 223.38 2026-06-26 0
5783542 바보 못할거같으면 그냥 31차먹죠 vella 2026-06-26 0
5783541 바보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맛잇다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3540 바보 사실 화난 이유는 따로 있음 23 달나비 2026-06-26 0
5783539 바보 요즘 파딱하면 얼마줌? 개추 2026-06-26 0
5783538 바보 싸우지말고섹스해 11 ㅇㅇ 2026-06-26 0
5783537 바보 갤규정 이거 추가하면 되는거 아닌가 10 먀먀나나 2026-06-26 0
5783536 바보 아니시발내집이오늘도불타잖아 16 사랑해용 2026-06-26 0
5783535 바보 여기 사람들 다 애기 초등학생들이라서 차단할때 사유 상세히 적어야해요 8 lia 2026-06-26 0
5783534 바보 근데 저통피 말인데 hikaru 2026-06-26 0
5783533 바보 다들 이제 본계 유동으로 다시 접속한거야? 1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532 바보 지우개들 에고가 너무 강핢 ㅇㅇ.. 10 듀라니스 2026-06-26 3
5783531 바보 근데 주딱보면 항상 궁금한게있음 10 유진_ 2026-06-26 0
5783530 바보 그래도 주딱한테 고마운 이유 2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529 바보 근데 고닉들까지 일어나서 차단하라하는거는 5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528 바보 아오 씨발 진짜 나 왜 차단했냐고 좆같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527 바보 고아원장 파이팅!! 4 레레땅 2026-06-26 0
5783526 바보 근데 주딱아 그냥 파딱 익명 풀면안댐? 3 도라지 2026-06-26 0
5783525 바보 그...님들 진정해주세요...무서움... 6 이노리 2026-06-26 0
5783524 바보 종신하면돈만이준다며 2 ㅇㅇ 2026-06-26 0
5783523 바보 퍼리 쓰면 뜯겨도 아무도 안씀 1 ㅇㅇ 2026-06-26 0
5783522 바보 저 차단당했는데 왜 무슨 사유로 차단하신건가요?? 1 ㅇㅇ 121.144 2026-06-26 0
5783521 바보 걍 시발 갤 저 주셈 터트릴라니까 6 물탄커피 2026-06-26 1
5783520 바보 주딱암호화 언제까지 베타버전인거야 4 ㅇㅇ 2026-06-26 0
5783519 바보 ㄹㅇ 많이 에겐해졋네 새벽바람 2026-06-26 0
5783518 바보 월급받으면 보배 새로사야겠다 ㅇㅇ 2026-06-26 0
5783517 바보 사실 브갤에서 차단당하는데 사유가 필요한가요 14 라스콜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