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베스 1.0 2.0 차이 심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7
  • 2026-06-23 10:17:07
  • 39.121
														

당근에 3.0 트래커랑 1.0 베스 묶어서 파는 매물 가격 괜찮은거 같아서 살까 싶은데 베스 1.0이면 애로사항이 있을까??

읭2
기름참치 ㅇㅇ 차이없다는데 솔직히 1.0쓸때 맨날 튀었음 2026.06.23 10:18:59
ㅇㅇ1 그정도라고ㄷㄷ 39.121 2026.06.23 10:20:02
ㅇㅇ2 1.0만 쓰는 애들은 안튄다 차이없다 하는데 2.0 써보면 그소리 못함 차이 개심함 1.217 2026.06.23 10:21:38
ㅇㅇ3 넘어가본 사람중에서도 차이있다없다 갈리는 편이라 직접 써봐야알듯? 근데 이쯤되면 그냥 1.0 연식이 연식이라 그게 문제인거같기도 하고 121.88 2026.06.23 10:24:34
ㅇㅇ1 연식은 판매자한테 물어봐야겟네 39.121 2026.06.23 10:25:43
ㅇㅇ1 확실히 체감 있나보네 39.121 2026.06.23 10:2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460 바보 도내최강일본인미소녀성인여자아이한테 고백받고싶음 6 공기역학 2026-06-24 0
5776459 바보 공부할때 AI 쓰는 사람 있음?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6458 바보 저 진짜 너무 뒷담까고싶은데 와서 오구오구해주실분 11 말랑홀 2026-06-24 0
5776457 바보 낮잠 자고 올테니 쓰담 열어놔야해? 2 에이풀 2026-06-24 0
5776456 바보 노말진힐라 자꾸 7%남기고 못잡노... 3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55 바보 근데 확실히 짬통이 꼬이는 사람들이 있음 1 ㅇㅇ 211.234 2026-06-24 0
5776454 바보 무한 왜 유튭 쿠폰 안줌 4 제로콜라 2026-06-24 0
5776453 바보 친구들은내가과몰입잇는줄알던데 13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52 바보 호구당하는거 같삼,, 15 전생지망자 2026-06-24 0
5776451 바보 초록불 프빗이 더빡치지않나 5 ㅇㅇ 117.111 2026-06-24 0
5776450 바보 근데 저 바람하니까 그거 생각남 6 후에엥 2026-06-24 0
5776449 바보 폴리아모리 과몰입이라는 얘기도 들은 적 잇서요 11 잔물결 2026-06-24 0
5776448 바보 제 롤 이미지는 케인임.. 7 ㅇㅇ 2026-06-24 0
5776447 바보 가끔 도킹받지 않냐는데 10 토쿵 2026-06-24 0
5776446 바보 부장님 저이 퇴근해요...버스 10분에온다구요.. 2 레테 2026-06-24 0
5776445 바보 과몰입중인 친구랑은 절대 단둘이 안있음 20 멜구 2026-06-24 0
5776444 바보 아 컴션한 아바타 넘 귀여워서 mmd 움짤 쪄버렸내 9 으애애 2026-06-24 0
5776443 바보 갑자기 굴 조낸 먹고싶내 13 네무이ii 2026-06-24 0
5776442 바보 과몰입 고백을 어디서 다들 받는거임??? 6 깜콩 2026-06-24 0
5776441 바보 전 하렘이 좋음 16 꽃과봄 2026-06-24 0
5776440 바보 여잔줄알고 들이댓다가 남자여서 그대로 과몰입해버림 10 ㅇㅇ 39.7 2026-06-24 0
5776439 바보 초록불이면 걔랑 꽁냥거리고 있을때 다른애들이 올수도 있잖아 2 ㅇㅇ 2026-06-24 0
5776438 바보 연애할때 주도권이 한쪽에만 있으면 바람 잘나는듯 8 후에엥 2026-06-24 0
5776437 바보 아는애는일주일에과몰입고백세번받던데 4 ㅇㅇ 2026-06-24 0
5776436 바보 롤챔 평가 너무해 ㅠㅠ 8 쥬에루 2026-06-24 0
5776435 바보 내가 경찰신고했다 6 뱅오수 2026-06-24 0
5776434 바보 바람피우는사람끼리 만나면안댐? 6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33 바보 바람 체감이 안돼 2 토쿵 2026-06-24 0
5776432 바보 나 님 상시 초록불임 9 달달밤 2026-06-24 0
5776431 바보 과몰입하게되는 계기가머임? 14 개추 2026-06-24 0
5776430 바보 퍼리한테 내 과몰입 빼앗겼음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429 바보 나는 그냥 모두를 사랑하기로 했음 5 ㅇㅇ 223.38 2026-06-24 0
5776428 바보 바람피는 애들 보면 저런 애들도 연애를 하는데 왜 나는 13 얏삐 2026-06-24 0
5776427 바보 롤 챔피언 비유 평가해드림 51 ㅇㅇ 180.67 2026-06-24 0
5776426 바보 걍 끼리끼리 만나 2 후에엥 2026-06-24 0
5776425 바보 브챗잠깐쉴거같아서 친구한테 브이알빌려주기로햇어 2 _Kei 2026-06-24 0
5776424 바보 솔직히 바람 나는 좋게봄. 9 히에루 2026-06-24 0
5776423 바보 그림을 그렸어도 차마 올차지 못하겠음 5 ciel 2026-06-24 0
5776422 바보 상시주황불이랑 과몰입 절대하지마라 13 ㅇㅇ 207.102 2026-06-24 0
5776421 바보 바람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쓰레기가 맞음 2 쥬에루 2026-06-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