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썰들어보면 중사~상사 정도만 되어도
준 귀족 수준의 대우와 혜택을 받았다던데
ㅇㅇ1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2026.06.23 10:16:39
졸커땡컨 딱히 2026.06.23 10:17:05
보라지도댕이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2026.06.23 10:17:48
기름참치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2026.06.23 10:18:25
참크레커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2026.06.23 10:19:00
ㅇㅇ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2026.06.23 10:19:04
ㅇㅇ1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2026.06.23 10:19:09
보라지도댕이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2026.06.23 10:20:39
눈바로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2026.06.23 10:22:06
보라지도댕이 장교는 그냥 귀족임 2026.06.23 10:22:31
ㅇㅇ1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2026.06.23 10:23:02
보라지도댕이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2026.06.23 10:24:20
ㅇㅇ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2026.06.23 10:2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590 바보 브갤은 하루에한번 무조건 불타는거같음 8 최유은 2026-06-25 0
5780589 바보 사실주딱이한거였다면? 2 반프르2 2026-06-25 0
5780588 바보 저 이름 현자 돌림 이였음 8 플랫화이트 2026-06-25 0
5780587 바보 그만그만, 싸우지마라 멋 없다. ㅇㅇ 2026-06-25 0
5780586 바보 파딱 알게자 하면 진압됨 1 브이알챗 2026-06-25 0
5780585 바보 주딱은자유롭게비추할권리를달라!!! 6 세루루 2026-06-25 0
5780584 바보 제❗+가❗+파❗+딱❗+이❗+된❗+다❗+면❗+ 무무에용 2026-06-25 2
5780583 바보 파딱을 왜 보호함?? 6 새이렌 2026-06-25 0
5780582 바보 속보 4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5 0
5780581 바보 소원의 요정님... 오늘 쓰담이 열리게 해주세요 5 에이풀 2026-06-25 0
5780580 바보 밥먹으니가 잠온다 2 ㅇㅇ 2026-06-25 0
5780579 바보 한튜에서 저를 마구 찌른 밀피를 수배합니다 5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78 바보 몬가 말투 틀딱같나 2 기타 2026-06-25 0
5780577 바보 제가 파딱이된다면 야짤을 뿌리겟습니다 파레토 2026-06-25 0
5780576 바보 최근에 wwe에 이해안가는 사유로 차단넣던 파딱 ㅇㅇ 118.235 2026-06-25 3
5780574 바보 파딱은 그냥 똥오줌만 지우라고 5 댕댕충 2026-06-25 0
5780573 바보 부정차단 해명하라!! 제가 파딱이 된다면 !! 48 듀라니스 2026-06-25 19
5780572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ㅇㅇ 2026-06-25 0
5780571 바보 이제그만합시다. 4 반프르2 2026-06-25 0
5780570 바보 여러분들 지금 도를 넘으셨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2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569 바보 움짤저장용비추ㄴㄴㄴㄴ 13 ㅇㅇ 2026-06-25 3
5780568 바보 나 그래도 월급루팡 할때 떡밥 돌아서 기뻐 2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67 바보 여러분 죄송합니다 제 실수입니다 10 달나비 2026-06-25 0
5780566 바보 먼떡밥이야 Khaki 2026-06-25 0
5780565 바보 그렇다면 대신 주딱을 매달아라!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564 바보 야한거보여조 4 ㅇㄴ 2026-06-25 0
5780563 바보 소신발언) 비추 다시 생겼으면 좋겠음 3 네무이ii 2026-06-25 2
5780562 바보 갤 관리내역은 왜 사라진거임? 4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61 바보 나 2년전에 파딱할땐 쥬에루 2026-06-25 0
578056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4 설교소녀 2026-06-25 0
5780559 바보 실수임다 엣큥~은 빨리해야하긴 함 rottedsousvide 2026-06-25 0
5780558 바보 브갤 홍어집단임? 2 ㅇㅇ 223.38 2026-06-25 0
5780557 바보 지금보니까 갤보지말고쉬세요는뭔데 4 댕댕충 2026-06-25 0
5780556 바보 이번엔 시발 또 뭔 떡밥이야 2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555 바보 브갤=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갤=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갤=선관위 ㅋ 4 울댕별 2026-06-25 0
5780554 바보 파딱 욕하는건 왜 지움? 1 ㅇㅇ 106.101 2026-06-25 0
5780553 바보 처리자도 숨겨주는데 나도 완장하고싶노 1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52 바보 지금 차단한 파딱 너 유일한 해답법 알려준다 5 ㅇㅇ 118.235 2026-06-25 2
5780551 바보 근데 차단실수로햇으먼 걍 실수라고하면되는데 댕댕충 2026-06-25 0
5780550 바보 유동 거짓말쟁이야 4 논스톱딸딸이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