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 글쓴이
- 보라지도댕이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 ㅇㅇ1 |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 2026.06.23 10:16:39 |
| 졸커땡컨 | 딱히 | 2026.06.23 10:17:05 |
| 보라지도댕이 |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 2026.06.23 10:17:48 |
| 기름참치 |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 2026.06.23 10:18:25 |
| 참크레커 |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 2026.06.23 10:19:00 |
| ㅇㅇ |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 2026.06.23 10:19:04 |
| ㅇㅇ1 |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 2026.06.23 10:19:09 |
| 보라지도댕이 |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 2026.06.23 10:20:39 |
| 눈바로 |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 2026.06.23 10:22:06 |
| 보라지도댕이 | 장교는 그냥 귀족임 | 2026.06.23 10:22:31 |
| ㅇㅇ1 |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 2026.06.23 10:23:02 |
| 보라지도댕이 |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 2026.06.23 10:24:20 |
| ㅇㅇ |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 2026.06.23 10:2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