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70~80년대 직업군인 <<< 무슨 포지션임?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3732
  • 2026-06-23 10:15:35

썰들어보면 중사~상사 정도만 되어도
준 귀족 수준의 대우와 혜택을 받았다던데
ㅇㅇ1 그건 좀 개솔아닌가? 장교면 몰라도 121.158 2026.06.23 10:16:39
졸커땡컨 딱히 2026.06.23 10:17:05
보라지도댕이 시비거는 좆반인 정도는 적당히 두들겨 패도 넘어갔다고 들었슴 2026.06.23 10:17:48
기름참치 물자 훔쳐서 팔고 업체선정할때 리베이트 받아서 돈 좀 벌었다명 모를까 2026.06.23 10:18:25
참크레커 사관학교가 서울대 빰후리던 시절 - dc App 2026.06.23 10:19:00
ㅇㅇ 아 저거 움짤 x에서 봤는데 부스에서 뭐라쳐야 나오지 2026.06.23 10:19:04
ㅇㅇ1 @보라지도댕이 1959년이긴한데 이때 하사관하려는사람 너무 없던 시절이라 사단장이 대대장한테 하사관 지원율로 갈구다가 총맞고 죽은 사건도 잇엇음 121.158 2026.06.23 10:19:09
보라지도댕이 그라인더 헤일로 영어로 치면 나옴 2026.06.23 10:20:39
눈바로 장교가 그정도 수준일텐디 2026.06.23 10:22:06
보라지도댕이 장교는 그냥 귀족임 2026.06.23 10:22:31
ㅇㅇ1 @보라지도댕이 근데 옛날 신문 찾아보면 좆반인 두들겨 패고 유야무야 넘어가는건 흔햇을수도? 그때는 물고기 잡으러 간다하고 수류탄 들고나갓다던데 121.158 2026.06.23 10:23:02
보라지도댕이 @ㅇㅇ1(121.158) 진짜로 낭만의시대네 2026.06.23 10:24:20
ㅇㅇ @보라지도댕이 오 감사 2026.06.23 10:24: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472 바보 투력 530만 이지 루시드 가능? 12 토쿵 2026-06-24 0
5776471 바보 괜히 과몰입 같은거 해서 날아간 호감고닉만 몇명인지 4 후에엥 2026-06-24 0
5776470 바보 아바타 이쁘게 꾸미는 애들 부럽다 2 네무이ii 2026-06-24 0
5776469 바보 초록불프빗은 그거 용도임 4 개추 2026-06-24 0
5776468 바보 과몰입 하지마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467 바보 과몰입만큼 바람 잘나기 쉬운것도 없디 4 ㅇㅇ 218.152 2026-06-24 0
5776466 바보 단발 이쁜거 업나 2 바다야 2026-06-24 0
5776465 바보 븜채갤에서 정상을 찾지마세요 2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64 바보 저녁모먿죠 10 반프르2 2026-06-24 0
5776463 바보 생각해보니 게이도 정상은 아니긴해 2 후에엥 2026-06-24 0
5776462 바보 과몰입 티안내고 둘만 알고잇어도 주변은 다 알려나 2 mov3 2026-06-24 0
5776461 바보 전 도킹 안받삼 크크 2 잔물결 2026-06-24 0
5776460 바보 도내최강일본인미소녀성인여자아이한테 고백받고싶음 6 공기역학 2026-06-24 0
5776459 바보 공부할때 AI 쓰는 사람 있음?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6458 바보 저 진짜 너무 뒷담까고싶은데 와서 오구오구해주실분 11 말랑홀 2026-06-24 0
5776457 바보 낮잠 자고 올테니 쓰담 열어놔야해? 2 에이풀 2026-06-24 0
5776456 바보 노말진힐라 자꾸 7%남기고 못잡노... 3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55 바보 근데 확실히 짬통이 꼬이는 사람들이 있음 1 ㅇㅇ 211.234 2026-06-24 0
5776454 바보 무한 왜 유튭 쿠폰 안줌 4 제로콜라 2026-06-24 0
5776453 바보 친구들은내가과몰입잇는줄알던데 13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52 바보 호구당하는거 같삼,, 15 전생지망자 2026-06-24 0
5776451 바보 초록불 프빗이 더빡치지않나 5 ㅇㅇ 117.111 2026-06-24 0
5776450 바보 근데 저 바람하니까 그거 생각남 6 후에엥 2026-06-24 0
5776449 바보 폴리아모리 과몰입이라는 얘기도 들은 적 잇서요 11 잔물결 2026-06-24 0
5776448 바보 제 롤 이미지는 케인임.. 7 ㅇㅇ 2026-06-24 0
5776447 바보 가끔 도킹받지 않냐는데 10 토쿵 2026-06-24 0
5776446 바보 부장님 저이 퇴근해요...버스 10분에온다구요.. 2 레테 2026-06-24 0
5776445 바보 과몰입중인 친구랑은 절대 단둘이 안있음 20 멜구 2026-06-24 0
5776444 바보 아 컴션한 아바타 넘 귀여워서 mmd 움짤 쪄버렸내 9 으애애 2026-06-24 0
5776443 바보 갑자기 굴 조낸 먹고싶내 13 네무이ii 2026-06-24 0
5776442 바보 과몰입 고백을 어디서 다들 받는거임??? 6 깜콩 2026-06-24 0
5776441 바보 전 하렘이 좋음 16 꽃과봄 2026-06-24 0
5776440 바보 여잔줄알고 들이댓다가 남자여서 그대로 과몰입해버림 10 ㅇㅇ 39.7 2026-06-24 0
5776439 바보 초록불이면 걔랑 꽁냥거리고 있을때 다른애들이 올수도 있잖아 2 ㅇㅇ 2026-06-24 0
5776438 바보 연애할때 주도권이 한쪽에만 있으면 바람 잘나는듯 8 후에엥 2026-06-24 0
5776437 바보 아는애는일주일에과몰입고백세번받던데 4 ㅇㅇ 2026-06-24 0
5776436 바보 롤챔 평가 너무해 ㅠㅠ 8 쥬에루 2026-06-24 0
5776435 바보 내가 경찰신고했다 6 뱅오수 2026-06-24 0
5776434 바보 바람피우는사람끼리 만나면안댐? 6 타코야끼 2026-06-24 0
5776433 바보 바람 체감이 안돼 2 토쿵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